[베트남] 무이네 숙소! 고민하지 말고 이곳으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저희가 무이네에서 2박을 했던 숙소는 빌라아리아라는 곳이었어요.

아이들이 둘이다 보니 리조트가 쓰잘데기 없이 넓어서 동선이 힘들어지는곳보다는 작지만 빠릿빠릿하게 다닐 수 있는 아담한 곳도 매력이 있더라구요.

너무 넓은 리조트는 툭툭이를 부르면 기다려야하고, 걸어가자니 조식당 가다 지치고 그렇잖아요 왜~ ㅋㅋㅋ


해이가 서있는 오른쪽이 풀장, 왼쪽이 식당이에요. 그리고 풀장 앞이 해변이고 풀장 뒷쪽이 저희 룸이었답니다!


해변 반대편으로 가면 로비!

조경도 예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룸 내부를 살펴보면~

밝고 환하고!
특히 욕실이 내 취향 ㅋㅋㅋ
욕조만 있었다면 완벽했겠지만!

욕실 어매너티가 azial이라는 첨보는 제품인데 넘넘 좋아서 혹시 구입 가능한지 호텔측에 문의했는데요. 샘플통처럼 생긴 조그마한통 하나가 한국돈으로 만원이나 해서 깜놀! 프랑스 수입산인거 같은데 넘 비싸더라구요~~샴푸 하나만 구입해보았습니다 ㅋ

늘 한가로운 수영장~
바람이 많이 부는 해변!
그래서 아이들이 모래놀이 하긴 불편하지만 윈드서핑을 하는 분들은 참 많았어요! 액티비티 좋아하시는분들은 만족하실듯^^

1박 15만원 정도에 예약(조식 포함) 했는데, 재방문 의사 있을 정도로 좋았어요! 뭔가 돌봄을 받고 있다는 섬세한 손길이 느껴지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느낌이었답니다.

무이네 방문하신다면 빌라아리아 추천드려요!^^




[베트남] 무이네 숙소! 고민하지 말고 이곳으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침상이 맘에드네요

우왕.. 부럽습니다 ㅜㅜ

수영하러 가고싶어요...

여유가 느껴지네요..

무이네 정말 좋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