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유와 힐링 @빌라아리아 무이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드린 빌라아리아리조트는 오후에 1시간정도 애프터눈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제가 사랑하는 쓰어다도 있고 간단한 베트남전통 과자들이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먹고픈 과자를 담아~


야외석에 자리잡고 앉았어요~


커피 한잔의 힐링!
너무나 좋더라구요^^


애프터눈티를 즐긴 후, 아이들은 수영을 하고~


바다로 나와 노을지는 하늘도 바라보고~
파도 뛰어넘기하며 놀고^^


조개도 주워봅니다!


신랑은 야자수 나무아래에서 독서!

편안함...휴식....파도소리....힐링....

룸으로 돌아와보니,
깨끗히 단정되어 있는 침구와 향초~
굿나잇 카드 한장!

기분좋은 밤이었네요^^




[베트남] 여유와 힐링 @빌라아리아 무이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저도 저곳에서 파도소리 들으며 힐링하고 싶네요!!

행복과 여유가 묻어나는 사진들입니다. 무이네 좋습니다.

노을이 이쁘네요. 무이네 노을이 궁금했는데 이런 노을이군요.ㅎㅎ 왜 궁금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평화로와 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