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야시장 구경&두리안먹기 도전!!!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나트랑의 야시장!!!
규모가 엄청 큰 편은 아니지만, 아이들은 신났습니다!(신랑도 ㅋㅋ)
전 흥정을 해야하는 시장은 좀 피곤합니다 ㅠㅠ 그냥 사긴 왠지 억울하고 ㅋㅋㅋ


해이는 강아지 인형을 고르고~
래이는 장난감과 모자를~
신랑은 티셔츠와 모자를~
전 수영복 한벌을 득템한 후!


야시장 거리 끝부분 길건너에 있는 과일가게에 갔다가 뭐에 홀린건지 과일을 어마어마하게 많이 샀습니다.
(그닥 저렴한것도 아니었는데;;;)


호텔 안으로 두리안을 들고가는건 금지라 해변가에 자리잡고 앉아 먹어봅니다.
그동안 동남아 다니면서도 두리안은 한번도 안먹어봤었는데, 냄새와는 달리 그렇게 맛있다고 하니 호기심이 생겼지요.

음....저희가 잘못 고른건지...
두리안이 크게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망고는 진리!!!!
역시나 달콤달콤 맛있었구요!


비싸게 주고 산 망고스틴도 비싼값을 했습니다. 근데 망고스틴을 넘 욕심부려 사는바람에 남았네요 ㅠ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반미도 사고~


잭푸르츠칩과 옥수수튐김 과자(?)같은것도 샀어요. 살짝 매콤한게 중독성있습니다 ㅎㅎ

그렇게 부른 배를 품에 안고 잠들었네요^^

늘 느끼는거지만 베트남 가면 1~2kg은 꼭 늘어서 오는거 같아요 ㅋㅋㅋ



[베트남] 야시장 구경&두리안먹기 도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야시장 생각나네요. ㅋㅋㅋ

넘 흥정을 못해서 속상했던 기억도 ^^
행복한 하루 되세요.

두리안 먹으면 입에서 하수구 냄세가 ㅠ.ㅠ
저도 입맛에는 안맞드라구요

야시장 구경 재밌겠네요^^
두리안... 저도 중국출장 갔을때 먹어봤는데 그렇게 맛있다는 아니더라구요! 그땐 호텔에도 가지고 들어갈 수 있었는데, 먹다 남은 두리안 때문에 아침에 질식해 죽는줄 알았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에 질식!!!! 완전 빵터졌어요 독거님 ㅋㅋㅋ

언니 전 푸꾸옥 잘 다녀왔어요 ㅋㅋ
다시 회사 출근 ㅠㅡㅠ
미세먼지 너무 안타까워요
아이들 한참 뛰어놀 계절인데 ㅠ

래이네 학교엔 공청기도 없어 ㅠㅠ
설치 허가는 났다는데 주변학교랑 공동구매를 해야한다나뭐라나 ㅠㅠ

두리안 맛납니다. 고혈압인 분은 드시면 안됩니다.

Congratulations @rayheyn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4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여행지에서 늘어난것은 용서된다고 성경에 나온다라고 하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ㅋ

오호라! ㅋㅋㅋㅋㅋ

동남아시아가면 야시장 구경이 꿀잼이죠
게다가 길거리 음식 하나씩 먹어보는 재미까지!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