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as vegas] 야경이 멋진 곳, 라스베가스 LINQ 호텔

in #tripsteem6 years ago

와 라스베가스 진짜 멋져요. 제가 진짜 가보고 싶은 도시 중에 하나랍니다 ㅎㅎ 가장 자본주의 냄새가 나는 도시!
그 특성은 다른 어디서도 느끼기 힘든 가장 극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죠. ㅎㅎ 라스베가스 포스팅 또 해주실 거지요 +_+? 헤헷

Sort:  

맞아요! 자본주의가 폭발하는 도시죠!! 그래서 처음에는 화려하다가도 좀 있다 보면 지치기도 하고 빈부격차를 실감하고 씁쓸해지기도 하는 곳이죠- 하지만 더 지내다보면 활기차고 여유로운 그냥 사람 사는 곳이 되더라구요 :-) 르바님의 멋진 여행기 언제나 잘 보고 있답니다 ^^

빈부격차 ㅎㅎ 어쩔 수 없죠ㅎㅎ 그래도 다행인 건 행복은 꼭 빈부로 결정되는게 아니라는 점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2.20
ETH 3059.0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