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마요르카섬 팔마(Palma)의 숨겨진 해변 그리고 꼭 먹어야 할 디저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지난 여행기

[스페인] 따뜻한 마요르카 섬의 팔마(Palma)-2

어제는 스페인 동부에 있는 이비자 옆에 나란히 있는 마요르카 섬의 대표도시인 팔마(Palma)에서 지낸 이야기를 소개했습니다. 가우디의 건축물도 있고, 성이 참 멋진 곳이었어요.




어제의 1스달 퀴즈는 제 생일을 자축하며 샀던 요 접었다 펼 수 있는 기능성 물병이 얼마인가? 하는 것이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제가 하도 거지, 초저렴한 경비의 여행을 해서 그런지 적은 금액을 적어주셨습니다.

adasdasddasasda.JPG

잘 쓰지도 않은 이 계륵 같은 물병의 가격은... 정답은!!!! 24.95유로입니다. (원래 기능성 제품들이 비쌉니다..ㅠㅠ으허헝 이런 거 사서 르바가 거지가 되었을지도...ㅠㅠㅠ)

정답자는 가장 높은 금액 10 유로를 적어주신 @kanade1025님입니다. 1스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팔마에서의 마지막 날입니다. 패트리샤와 그의 남자친구 헤수스가 오늘은 마요르카 섬의 숨겨진 멋진 해변들에 데려가 준다고 했습니다. ㅎㅎㅎㅎ 완전 기대되는데요 ㅎㅎ 다행히 따사로운 햇쌀과 시원한 바람이 부는 이 날엔 해변에 가기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마요르카의 숨겨진 아는 사람들만 간다는 해변 궁금하시죠!? ㅎㅎ 제가 위치까지 소개해올리겠습니다.ㅎㅎ




대표도시인 팔마에서 아래 쪽으로 제가 노란색 칠한 곳이 두 곳이 있습니다. 그 두 곳 중 윗쪽은 Cala Brava, 아랫쪽은 Cala Pi 라는 해변입니다.

차로 이동하면 팔마로부터 약 40분~ 1시간반 정도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Cala Brava는 구글맵 사진상으로 볼 때, 아주 매력적일 것이라 생각했는데요. (사실은 별로 였어요ㅋ ㅜㅜ)
여름에는 좋을 것 같기는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가 간 날에는 조금 별로였어요 ㅠㅠ 그래서 바로 Cala Pi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Cala Pi를 더욱 추천하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물 색이 다릅니다 ㅎㅎㅎ 에메랄드 빛 물색을 지닌 해변으로 앞서서 갔던 Cala Brava와 마찬가지로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아서 여름 피서를 보내는 때에는 자리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 곳입니다.




여기 근처를 돌아다녀보니 아스파라거스가 있습니다!! 한국에 비싼 아스파라거스... 베이컨을 둘둘 겉에 말아서 오븐에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죠!!! 어릴 적 바 주방에서 일할 때 열심히 만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ㅎㅎㅎ 진짜 맛있습니다.

풀들 사이로 고개를 내민 아스파라거스는 아직 다 자란 게 아니어서 굉장히 얇았는데도 헤수스는 어찌 그리 잘 찾던지.. ㅎㅎㅎ




해변 주위로는 위로 조금만 올라가면 레스토랑이랑 피자집이 있어서 피자를 사다가 먹었습니다. 가격은 다른 곳들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었어요. 그래도 해변에서는 피자와 맥주죠 ㅎㅎㅎㅎㅎ피자와 맥주로 배를 채운 후, 힐링을 위한 해변에 늘어지기를 시전해봅니다 ㅎㅎㅎ




참 레스토랑 근처에는 절벽이 있었는데, 그 쪽에는 벽돌로 지어진 작은 망루가 보였어요. 헤수스의 말로는 옛날 스페인이 무슬림의 잦은 침입을 받았는데, 그 때에 스페인의 절반 정도와 여기 마요르카 섬까지 다 정복되었었고, 때문에 무슬림의 유적들이 남아있다고 해요.




망루 쪽으로 와서 해안을 눈을 돌려보면, 저멀리 파도의 침식 작용으로 인한 자연 해저동굴이 있습니다. 카약만 있다면 열심히 카약질해서 가보고 싶은데, 이런 바닷가는 파도도 쎄고 해서 조심해야 합니다. ㅠㅠ 물론 카약 대여해주는 곳도 없었고요 ㅠㅠ




오후에는 다시 팔마(Palma)로 돌아와 마요르카 섬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디저트를 먹으러 가보기로 했습니다. 팔마의 골목은 생각보다 폭이 좁고, 빛이 잘 안 들어와서 저녁에는 으스스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위험해보이지는 않지만, 저녁에 걷고 싶지는 않은 그런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카페 이름은 'orxateria i xocolateria ca'n joan de saigo' 입니다. 여기서 오르차타(orxata)는 스페인의 전통 음료 중 하나이고요. i는 '그리고', xocolate는 초콜렛입니다. 오르차타와 초콜렛을 파는 커피 전문점인데, 뒤에 ca'n joan de saigo는 제 스페인어 실력이 모자라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ㅎㅎㅎ




adasasd.JPG

뭐 어쨋든 팔마에 두 곳이 있는데요. 현지 사람들에게도 유명한지 줄이 있었습니다. 저희도 20분 정도 기다리다 들어가서 사먹었는데요.




이것은 마요르카를 대표하는 빵이랍니다. 이름은 까먹었는데, 빵에 아주 곱게 갈은 디저트용 설탕 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안에 무엇이 들었을까? 궁금해서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아무것도 안 들었습니다...(솔직히 맛은 없었는데, 헤수스가 사준 게 고마워서 억지로 반정도 먹다가 몰래 버렸습니다....ㅠㅠ)




빵 말고, 이 음료가 조금 특별했는데요. 맛은 4가지 정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일단 하나는 스페인 전통음료인 오르차타로 만든게 분명한 것 같은데, 이것들은 차가운 얼음 음료 비슷한 겁니다. 슬러쉬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것 같은데, 좀 더 맹맹한 맛입니다 ㅎㅎㅎ 그 왜 있잖아요... 빨대로 쭉쭉 빨아먹으면 얼음만 남는 그런 맛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처음 먹어보는 음료라서 아주 맛있게 먹어줬습니다.

다른 곳에서 먹기 힘들기 때문에, 마요르카 섬에 가신다면 한 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 돌아와서는 저를 데리고 해변에도 데려가주고, 재워준 친구들이 고마워서 샐러드파스타와 양념돼지갈비를 해줬는데요. 한국의 양념돼지갈비가 정말 맛있다네요 ㅎㅎ 다행입니다.

제게 자기들이 정말 좋아하는 Cider(사과나 서양배 등으로 만든 맥주, 사과주)라며, 시중에 파는 음료를 주었는데요. 저거 진짜 맛있습니다. Cider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셔보고 뿅 가실 듯... Somersby... 상대가 안 됩니다 ㅋ

오직 스페인이랑 영국에서만 봤습니다. 폴란드에서는 안 파나...아쉽습니다 ㅠㅠ




adasdasddasasda.JPG

오늘 여행기의 마지막 1스달 퀴즈 나갑니다.

이 날 저녁엔 밤이 늦어 공항까지 공항버스를 타고 갔는데요. 티켓은 편도로 몇 유로였을까요?
소수점 2자리까지 적어주세요. 가장 근접한 답을 댓글로 적어주신 1분께 1스달을 보내드립니다.





다음에 또 봐요, 제발~!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이전 여행기

>- 아는 사람만 가는 [포르투갈]의 파라다이스, 라고스(Lagos) (feat. 대놓고하는 공항노숙여행기)
>-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노숙하다 봉변 당할 뻔하다..늦은 밤 르바를 찾아온 정체는?
>- [포르투칼] 당신만 알고 가자!! 남들이 경험하지 못하는 익스트림 노숙 여행기 (in 신트라 Sintra)
>- [포르투갈] 현지인들이 서핑을 즐기는 마을, 에리세이라(Ericeira)
>- [포르투갈] 아름다운 강변과 오래된 멋진 다리를 가진 도시, 포르투(Porto)
>- [포르투갈] 히치하이킹 하면서 만나는 소도시의 매력을 찾아라!!
>- [스페인] 당신만 알고 가자!! 아무도 몰라서 못가는 살라망카(Salamanca)
>- [스페인] 로마 제국의 수도교가 남아있는 세고비아(Segovia)
>- [스페인] 아무것도 볼게 없다던 수도, 마드리드에서 특별한 곳
>- [스페인] 중세시대의 작은 거점 마을 Ucles에 가다! (feat. 1스달 퀴즈이벤트)
>- [스페인] 발렌시아(Valencia)의 불꽃 축제, 'Las Fallas'에 가다!!
>- [스페인] 친근한 가족과 기억에 남는 요리! La Pobla de Vallbona에서
>- [스페인] 가우디의 건축이 살리는 도시, 바르셀로나(Barcelona)
>- [스페인] 당신만 알고 가자!! 르바가 죽을 뻔(?!) 했던 마요르카(Mallorca) 섬 -1
>- [스페인] 따뜻한 마요르카 섬의 팔마(Palma)-2



U5dtaEd3mHeTtnXWa3zvWG9o4CEc22F_1680x8400.jpg

그림을 그려주신 @raah님께 감사드립니다.


여행지 정보
● Palma de Mallorca, 스페인
● Cala Blava, 스페인
● Cala Pi, 스페인
● Ca'n Joan De S'aigo, Carrer de Can Sanç, 팔마 스페인



[스페인] 마요르카섬 팔마(Palma)의 숨겨진 해변 그리고 꼭 먹어야 할 디저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으스스한 골목이... 고풍스럽고 멋져보이네요.
편도 5유로 찍어봅니다.

저 골목 안에도 마요르카 섬만의 건축 양식이나 철학이 녹아 있어서, 다른 도시들과는 다르긴 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

편도 5유로 확인했습니다.

헉....25유로라니....스달 잘 받아갑니다!
바다 색깔은 달라도 장관인건 변함이 없네요ㅎㅎ

그러게요 ㅎㅎㅎ 비싸죠...
당첨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ㅎㅎㅎ

아무리 기능성 물병이라지만... 좀 비싼데요!! ㅎㅎ
Cala Pi? 해변에 집인가요? 파도치면 물이 안들어 오는지 궁금하네요?

원래 노숙에도 고가의 아이템들이 있는 법입니다...ㅠㅠ
저건 집은 아니고 보트 같은 걸 놓는 창고였었어요 ㅎㅎㅎ

르바님 여행중 제일 럭셔리한 물품이었군요 그 물병이 ㄷㄷㄷ
사이다(?) 먹어보고 싶군요 +_+
편도 10.5유로 찍습니다~

제일 럭셔리한 물품은 아닙니다..쿨럭..ㅠㅠ 더 비싼 것도 있다고요..!! ㅎㅎㅎ
cider는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ㅎ 4.5도 정도 알코올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편도 10.5유로 확인했습니다.

15.5유로... 팔마 해변이 정말 아름다와요.

15.5 유로 확인했습니다.

마요르카 섬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 섬입니다 ㅎ 한적해서 휴양을 즐기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15.5 유로 확인했습니다.

마요르카 섬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 섬입니다 ㅎ 한적해서 휴양을 즐기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Added To The Steemit Worldmap!
Author link: http://steemitworldmap.com?author=rbaggo
Post link: http://steemitworldmap.com?post=tt20181025t090602250z


Want to have your post on the map too?

  • Go to Steemitworldmap
  • Click the code slider at the bottom
  • Click on the map where your post should be (zoom in if needed)
  • Copy and paste the generated code in your post
  • Congrats, your post is now on the map!

thank you!

1.25유로

1.25 유로 확인했습니다!!

1.25 유로 확인했습니다!!

군대 있을때부터 빵돌이라 그런지, 르바님이 맛없다고 버린 마요르카 빵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공항버스는 6.85유로로 도전해봅니다.~!!

빵을 좋아하시는군요..ㅎㅎ 저도 군대에서는 빵 좀 많이 먹었습니다만... 저건 조금 맛 없었어요 ㅠㅠ 겉만 설탕가루 때문에 조금 달달하고 안은 퍽퍽한 싱거운 맛이었습니다.

6.85 유로 확인했습니다!

정말 현실적인 맛 비유 실력이 굉장하십니다! ㅎ

제 여행기는 맛이 없으면 없다고 합니다 ㅎㅎㅎ

5.75 유로 확인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