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핑크뮬리 보러 간 울산 대공원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첫 트립스팀입니다. ㅎ
그동안 트립스팀 포스팅을 보면서 꼭 쓰고 싶었는데...막상 나들이나 여행을 잘 가지 않다보니 쓰고 싶어도 쓸 수가 없었어요 ㅠㅠ


울산대공원은 정말 큰 공원입니다. 큰 문이 세 개가 있는데 각각의 문 사이의
거리가 꽤나 멀어요 ㅎ

핑크뮬리 가는 길을 이렇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가는 길 중간중간 길을 안내하는 분홍 벤치도 많이 있어요.

각 지역에 하나씩은 있는 대종. 새해 첫 날에 이 종을 치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

드디어 핑크뮬리 밭(?) 도착!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저마다 가족사진이나 연인들 셀카 등 사진 찍느라
바쁘네요. ㅎㅎㅎ

핑크뮬리 밭이 그리 크지는 않지만 사진 찍기 및 분위기 내기엔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엔...

핑크뮬리 밭보다 더 작지만 이렇게 코스모스도 있어요. 사진 찍을 의자도 있구요.

그렇게 핑크뮬리와 코스모스로 가을을 느낀 후 돌아왔습니다.

타지 분들은 울산에 오시면 울산대공원 한 번 들러보세요. 아주 넓고 또 볼거리가 많이 있답니다.

울산 분들은 가까이 울산대공원에서 핑크뮬리와 코스모스를 즐겨보세요. ^^




[Travel] 핑크뮬리 보러 간 울산 대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realin님 첫글 등록이시군요~! 트립스팀 여행작가가 되신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행를 가지 못해 글을 쓸 수 없다는 이야기에 공감이 갑니다ㅜ 멀지 않은 가까운 곳에서 여유있는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예쁜 핑크뮬리 여행기 잘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가까운 우리동네 여행기도 좋으니 너무 부담가지지 마세요~^^

넵 감사합니다. ^^

와아 멋진곳이네요 ㅎㅎ 저런곳가면 꼭 사진으로 남겨야해요 ㅎㅎ
리얼린님 편안한밤되세요 ㅎ

넵 ㅎ 우부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요즘 핑크뮬리가 대세인가 봐요
많이들 보시러 가시던데 대세면
따라야하는데 가까운곳 검색해봐야 겠어요

말씀대로 요즘 핑크뮬리가 대세라서 여기저기 많이 있더라구요. 가까운 곳에 한 번 다녀오세요. ^^

어머나 사랑이 싹트는 공간같아요
핑크뮬리 저는 한번도 실제로 보지 못했는데 요즘 트립스팀에서 자주 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D

^^ 저야말로 댓글 감사합니다.ㅎ 요즘 핑크뮬리가 많으니 가까운 곳으로 한 번 가보셔요 ^^

울산에있을때 왜 이런걸몰랐는지ㅠㅜ이쁜핑크뮬리잘보고갑니다

아 횩횩님 울산에 계셨었나보네요 ㅎㅎㅎ 지금 계신 곳에도 아마 주변에 핑크뮬리가 있을거에요 ㅎ 한 번 나들이 다녀오세요

우아 핑크뮬리 진짜 예쁘네요.
핑크뮬리는 실물보다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온다던데^^ 올해는 보러가야지했는데 시간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ㅠㅠ

ㅎㅎㅎ 마치 갈대처럼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오는 건 사실인 것 같아요. ^^
시간 되면 꼭 한 번 다녀오세요 ^^ 핑크뮬리는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아요 ㅋ

와우~ 핑크뮬리??? 처음 보는 꽃(??)이네요

갈대같은건가요??

이달말에 울산가면 함 놀러가봐야겠어요~

갈대 같기도 하고 꽃 같기도 하고 ㅠㅠ 가까이서 보긴 했지만 애들 보살피느라 자세히 보진 못했네요 ㅎㅎㅎ 울산 오시면 대공원 한 번 가보세요 ^^

한국에 이런 아름다운 곳이 있다니 잘 기억해두겠습니다. ㅎㅎㅎ 분홍빛으로 뒤덮인 모습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르바님 ^^

아이가 어릴땐 대공원 많이 갔었는데 이제는 언제 가봤는지 기억도 안나는군요.
대공원에 핑크뮬리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조만간 한번 찾아가 봐야할것 같군요.^^

ㅎㅎ 아무래도 대공원엔 아이들이 어린 분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ㅎㅎㅎ 여유 되실 때 대공원 산책 한 번 해보세요 ^^

핑크뮬리 너무아름답네요 ㅎㅎㅎ
아무데서나 찍어도 그림이 되겠어염 !!
멋지네요~

네 ㅎ 정말 아무데서나 찍어도 예쁘게 나왔어요 ㅎㅎㅎ 뽀돌님도 가까운 곳의 핑크뮬리에서 인생샷 한 번 도전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