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as vegas] 야경이 멋진 곳, 라스베가스 LINQ 호텔

in #tripsteem6 years ago

라스베가스 진짜 오랜만이네요 ㅎㅎㅎ. 호텔 사진 이렇게 찍어 놓으신거 볼 때 마다 부러워요. ㅠ_ ㅠ 저는 숙소에 대한 애정이 없었던건지... (라기보다는 사실 막 어질러 놓아서 찍어놓은 사진도 못 써요 ㅋㅋㅋㅋㅋ)

라스베가스는 출장갈려고 준비했다가 이틀 전에 취소돼서 ㅠ_ ㅠ 볼 때마다 아쉬운 곳입니다. 시저스 호텔에 예약했었는데 말이죠 :(

Sort:  

어딜 가든 사진 찍는 게 버릇이라 ^^;; 특히 라스베가스에는 특이한 호텔이 많아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 가끔 저도 짐 풀고 사진을 찍게 되면 모자이크로 옷이랑 물건들 가리기도 해요 ㅋㅋㅋㅋ

시저스 호텔이라니.... 좋은 곳인데 아쉽네요 ㅠㅠ 파르테논 신전 느낌이라 들어갈 때마다 우오오 했던 기억이 나요 ㅎㅎ 위치도 참 좋은데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