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여행]세계문화유산인 경주 양동마을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전화 : 070-7098-3569
주소 : 경북 경주시 강동면 양동마을길 138-18 지번 양동리 92
평일 09:00 - 18:00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 yangdong.invil.org/index.html


경주 중심에서 좀 떨어진 곳, 그러나 한번은 꼭 가볼만한 곳이다.
성인 1인에 4천원, 경주시민은 무료!






마을을 다 둘러보려면 1시간 정도 걸린다.
내 기준에는 더 걸린 느낌이지만~
마을안에는 식당도 카페도 있어서 좋았다.
실제 마을 주민들이 살고 있어서 조심스럽게 구경했다.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구나~
전주의 한옥마을과 또다른 느낌이다.
날씨 좋은 가을에 가면 더 좋다. 단풍도 곱게 물들어 이쁘게 사진이 잘 나온다.

찹쌀약과 진짜 너무 맛있었다.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연날리기가 가장 인기가 많았다.
최근에 친구때문에 알게 된 곳인데, 너무 마음에 들었다.
힐링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



[힐링여행]세계문화유산인 경주 양동마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증인 보팅했어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양동마을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네요~ 탐방길, 다양한 민속놀이와 체험에 전통한옥 민박까지 ㅎㅎ 전주 한옥마을과는 차별점이 있어 경험해 보고 싶어지네요~^^ (올려주신 사이트 가보니까 다양한 정보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었어요!)

네~완전 힐링하고 왔어요^^

와 딱봐도 한국인의 정취가 느껴지는 곳이라 너무너무 사진이 좋았어요. 바로 여자친구에게 사진 보여줬습니다 ㅎㅎㅎ 언젠가 여자친구도 한국의 문화를 보러 올 텐데요. 이런 멋진 곳을 보여주고 싶어요 ㅎㅎ

감사해요^^꼭 두분이 함께 가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90.40
ETH 2913.6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