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벚꽃 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토요일, 일요일해서 벚꽃축제을 한다기에 구경좀하고 왔네요.

프로그램일정표가 보기좋게 나열해놨네요.
여러가지을 하더군요.

벚꽃이 예쁘게 피었어요.
작고 귀엽게 꽃이 피었네요.

여러가지 행사도있어서 꽃구경도하고 이것 저것 둘러볼게 많네요.

길이 예쁘지않나요.
파란길과 빨간길이 주의 벚꽃길과 잘어우러졌네요.

가까이서 찎었어요.
팝콘같아요. ㅋㅋㅋ
먹어볼가나 팝콘을 ㅎㅎ

갈대가 강변바로옆에 있어서 갈대길도 걸어보았네요.

여기 너무좋네요.

역전광장에선 개막식 축제도 하고있었네요.

좋은구경잘하고 왔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연기군 조치원읍



조치원벚꽃 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봄이되니 이곳저곳에서 벚꽃 축제가 열리는군요~
팝콘이요? ㅎㅎ 먹지마세요~ 눈에게 양보하세요~

ㄲㅋㅋㅋ
감사합니다

제 인생도 꽃길이고 싶네요 ㅎㅎ

좋은 날이 생기실거에요.

강변에 갈대 도로가에 벚꽃
이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오후시간되세요.

저는 꽃구경 한번 못하고ㅠㅠ
내일이면 비가 온다니 다 질 것 같네요. 흑

사진상에서라도 좀보셔요.

가변 벚꽃길 괜찮네요.
갈대숲도 있어서 근처 사는 분들 산책로로 다니기 좋아 보이네요.

아주 좋아요. ㅎㅎ

Congratulations @seo7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61.84
ETH 3061.5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