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청송 대명리조트 근처 가볼만한 관광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지난주 청송 대명리조트를 다녀왔는데요.

아이들하고 근처 가볼만한 곳이 없나 살펴봤는데, 주산지는 다녀왔고, 주왕산을 가려고 하니 아이들이 힘들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대명리조트 근처에 있는 청송문화관광지를 다녀왔습니다. (걸어서 5분 내외....)


◎ 숙박이 가능한 한옥...


우선 눈에 띄는 것은 다양한 한옥와 초가집이 있었는데요. 가만히 보니 숙박이 가능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보니 한옥내에 현대 시설을 갖추어 숙박이 가능하였는데요. 아이들도 한번 숙박을 해보자고 하여 나중에 생각해봐야겠습니다.

뒷산과 잘 어울리는데요. 처마의 묘가 여기에 있는 것 같습니다.

초가집도 있었는데요. 아이들은 여기서는 안자고 싶다고 하네요..ㅎㅎㅎ 좋은 것은 알아서리....ㅋ


◎ 도자기 전시관


근처에는 도자기 전시관도 있더군요. 아이들이 할아버지/할머니 집에 있는 것과 비슷하다고 하던데요.

조선 백자의 멋을 잘 보고 왔습니다.

대명리조트를 가보신다면 걸어서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승림이네 이야기] 청송 대명리조트 근처 가볼만한 관광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청송에도 대명리조트가 생겼군요. 대구에서 출발, 청송에서 영덕으로 빠져서 포항찍고 대구 올라오곤 합니다.

넵.... 작년인가 생겨서 건물이 깔끔합니다. ^^

청송에도 대명 리조트가 있군요!! 저도 옛날에 주산지 가봤는데 낮은 생각했던것보다 멋진 풍경이 아니었다는...ㅋㅋ
청송문화관광지... 가까워서 아이들과 가기에도 좋겠군요!

주산지는 봄, 여름, 초가을에 가야 멋있는듯요.... 겨울에는 아주 별로인듯요....

가볼만한곳이네요

넵.... 말씀 감사합니다.

와우 운치있고 좋네요~
저기서 숙박도 괜찮을것같은데요?

넵.... 아이들이 기와에서 한번 숙박하자고 하더라구요....

우와 저 한옥 너무 좋아해용~!!
너무 좋은데요~ 한옥에서 숙박을 해본적이 없는데~ 청송 기억해두겠습니다!

넵..... 한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