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 스트릿 아티스트 ! 비하켐 역에서 만나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레일라님이 올리신 포스팅 ㅎㅎ JR 스트릿 아티스트가 비하켐 역에도 있더군요 !

우연히 지나가다가 보자마자 앗 그거다 싶어서 찍었습니다.

아티스트에 대한 설명은 레일라님 포스팅에서 읽으실수 있습니다 ㅎ

파리의 지하철 ㅎㅎ

눈이 참 강렬합니다. 비하켐역은 엄청 큰데 여기저기 걸려있었습니다 ㅎ

다른 역에도 있는것 같은데 다 가볼걸 그랬습니다. ㅠ

지하철역 아래로 내려가는 구간 ! RER 을 타야합니다.

드래곤길들이기3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얀 나이트퓨리 너무 아름답네요 ㅠ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지하철역에 전시해놓은 아이디어 좋은것 같습니다 !

오늘도 파리는 흐림 !


여행지 정보
● Bir Hakeim, Paris, France



JR 스트릿 아티스트 ! 비하켐 역에서 만나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다녀오셨군요. ㅎㅎ 전시는 오늘 내립니다. 눈동자 뿐만 아니라 눈 옆에 패인 주름들도 인상깊었어요. 👍

눈동자가 강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