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의 축구 열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지난 주말
스즈키 컵 축구 준결승전이 열렸었죠.

베트남 VS 필리핀 경기였는데,
저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카페에서 과일음료를 마시고 있었는데
밖에서 난리가 났습니다.

박항서 매직이 또 통했네요.
베트남이 2 대 1로 이겼다고 합니다.

카페 앞에 오토바이가
수백 대는 몰린 듯했어요.

그렇게 즐거워하며 환호하는
베트남 사람들을 보고 있자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

좀 많이 시끄럽긴 했지만요.

그나저나 박항서 감독님 인기가
하늘을 찌르겠는데요. ㅎㅎ




(#221)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의 축구 열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요즘 자꾸 베트남 축구 경기를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다음에는 응원하러 함 가 봐야 겠어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