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 베트남에서의 일상 (따듯한 집 밥.)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잠시 한국에 들어왔어요.

두꺼운 옷이 하나도 없어서
얇을 옷을 많을 껴입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찬바람을 잠깐 맞자마자
바로 콧물감기가 걸려 버렸네요. ㅎㅎ

집에 오자마자 먹은
오랜만의 집 밥.

후식 및 간식들

엄청나네요.

오랜만에 느낄 수 있었던
가족의 소중함과 따듯함.

역시 내 집이 최고예요. ㅎㅎ




(#262) 베트남에서의 일상 (따듯한 집 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역시 집이 최고죠 ~
집밥 많이 드시고 감시도 빨리 나으세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다행히 약 좀 먹고 푹 잤더니 괜찮아졌어요. ^^

정말 제대로 드셨네요! 힘맛 살아나는 소리가 들립니다.
계시는 동안 향수 많이 묻히시고 가세요.
디클릭 애니.gif

향수 묻힌다는 표현 듣기 좋네요. ^^

신토불이~ 집밥이 최고죠!
한국에서 지내시는 내내 가족과 친구와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매일 한끼씩은 집밥을 먹고 있어요. ㅎㅎ
오늘은 동태탕을 먹었는데 기가막혔네요. ^^

따뜻한 곳에서 추운 한국 오셨군요.

그래도 오랜만에 집에 왔으니 너무 좋으시겠어요~

오랜만에 가족들, 친구들 얼굴 보니 좋네요. ^^
다시 베트남 돌아가면 따듯한 베트남도 참 반가울 거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