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8) 베트남에서의 일상 (비엔호아 동나이 강에서의 산책과 코코넛 아이스크림.)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비엔호아에 있는
동나이 강에 갔어요.

한국의 한강 다리와는
다른 느낌이지만 아름답네요. ^^

강 옆으로 공원이 이렇게 있었는데
이쁘게 잘 만들어 놓은 거 같아요.

친구와 아기자기한 공원 모습을
구경하며 걷다 보니
마음도 편해지고 평화로워지네요.. ㅎㅎ

그렇게 걷다가
코코넛 아이스크림 파는 곳을
발견했어요.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잘 됐다 싶어 자리를 잡았지요.

코코넛 아이스크림과 땅콩,
옥수수, 그리고 코코넛 과육.

많이 달지도 않고
과하지 않은 맛이라
먹기 편했어요.

그래도 비엔호아는 호찌민과 다르게
설날에도 평소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라 좋네요. ^^




(#298) 베트남에서의 일상 (비엔호아 동나이 강에서의 산책과 코코넛 아이스크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