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 [여행 사진전]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의 겨울 스포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베트남 하면 365일 더운 나라라서
겨울스포츠가 상상이 잘 안되는데,

비엔호아에 있는
빈컴(Vincom) 꼭대기 층에 있는
실내 스케이트장을 보니,

새롭기도 하고 신기한 마음에
베트남 사람들 즐기는 모습을
한참을 쳐다봤네요. ^^


여행지 정보
● Vincom Biên Hoà, Phạm Văn Thuận, Tân Mai, 비엔호아 Thành phố Biên Hòa Đồng Nai, 베트남



(#301) [여행 사진전]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의 겨울 스포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더운 나라에선 여기가 최고겠네요^^

그러게요.
오늘도 호치민은 꽤 덥네요. ㅎㅎ

오 오 신기 방기^^
상상을 못한 저.. 편견의 벽이 있었나 보네요 ㅡ ㅡ;

저도 이런 게 있을줄은 상상도 못해봤네요. ㅎㅎ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67%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