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2) 베트남에서의 일상 (과일의 황제 두리안 도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베트남에 산 지 꽤 오래됐음에도
냄새 때문에 두리안은 아직 안 먹어봤는데요.

요즘 들어 주위에서
엄청 맛있다는 극찬에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베트남 친구와 먹어봤는데요.

길에서 파는 과일은 못 믿겠다는 친구의 말에
마트에서 말랑말랑한 두리안 3개를 구입.

근처 커피숍에서 가서 먹었는데
친구는 괜찮다고 했지만
냄새 때문에 조금 눈치가 보였어요.

뭐~아주 맛있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이상한 냄새도 덜하고
식감도 좋았네요.

안에 이렇게 큰 씨가 있어서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친구 말로는 이날 먹은 두리안은
맛없는 축에 낀다는데
맛있는 두리안은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ㅎㅎ

가격은 3개에 5500원 정도니
다른 과일에 비해 엄청 비싸긴 하네요.

여하튼 궁금증은 해소~ ^^




(#332) 베트남에서의 일상 (과일의 황제 두리안 도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태국은 두리안 냄새때문에 호텔이나 카페는 반입금지인데;;; 베트남은 카페에서 드실수 있나봐요~ ^^ 마늘 치츠 바나나 섞은 듯한 맛으로 저는 별로였는데 제철에 먹으면 몸에 엄청 좋타고 하더라구요~ 단 술드실때는 같이 드시면 안되세요^^

술 마실때 같이 먹으면 안되는 건 몰랐네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

두리안 시준이 돌아왔습니다.

친구 말로는 딱딱한 두리안도 맛있다던데
그건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⑬ ( 최대 $2 👍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어우.. 한국에서도 비싼 가격의 과일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