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여행사진전] - 왕인유적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멋진 벗꽃사진>


<왕인유적지 안내도>


<유적지 밖에 포장마차들이 줄지어 있어요 살얼음 막걸리 입니다>

으슬으슬 추운 겨울이지만 봄에 갔다온 왕인유적지 사진을 출품합니다
멋진 벗꽃도 있지만 축제때 가면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들이 있어요

앗 아직 출품일이 아니군요 ^^ 의욕과다



[응모: 여행사진전] - 왕인유적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트립스팀 첨 올려봤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겨울에 벚꽃 사진을 보게 되네요!! ㅎㅎ
첫사진은 공중부양술?

넵 줄이 없어용 ㅎㅎ

대박사건!!

공중부양 ㅎㅎ

어찌된 일이죠? ^^

안녕하세요. 트립스팀을 운영하는 @snackplus입니다.~앗 저희가 응모 받을 시스템을 준비하고있었는데 벌써 시작하셨군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좋은 트림스팀 플랫폼 같이 만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넵 자주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좋은 플랫폼 감사드립니다

아핫,,, ㅎㅎㅎㅎㅎ

ㅎㅎㅎㅎ

사람 떠 있는 게 포샵은 아니죠?
신기합니다!

네 실제예요 고생많더라구요

한건 하시기 바랍니다.
공중 부양은 마술사?
616BD9A5-0FDA-499B-A2D2-8B77E004F56C.gif

ㅎㅎㅎ 퍼포먼스하는사람인듯

캬~ 살얼음 막걸리~
시원하게 한잔하고 파전 한입 먹으면 딱이겠네요 ㅎㅎ

그렇죠 ^^

우와 하늘위에 떠있는 사람은?? 누구이실까요?ㅋㅋ
신기해요~!!

ㅎㅎㅎ 누군지는 저도 잘...... 얼굴은 웃고 계시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