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Jiyun 🇹🇭 Chatuchak market, Bangkok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주말에 출국하는 비행기표를 끊게 되어 너무 신났었어요. 저번엔 가지 못했던 짜뚜짝 시장을 이번엔 갈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좋았어요. 짜뚜짝 시장은 주말에만 오픈하기 때문에 여행객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JJ mall은 이제 문을 닫았고 DD mall로 다 이동했다고 합니다. DD mall 앞에 빈티지 마켓이 있다고 해서 구경을 가보았어요.

올림푸스 PEN-EE가 예뻐서 얼마인지 물어보았어요. 2000바트! 너무 비싸서 1000바트! 불렀어요. 결국 1100바트까지 깍아줬어요. 하지만 막상 필름을 넣었을때 작동을 할지 안할지 걱정이 되어 결국 구매하지 않았어요. 사진가 친구에게 물어보니 예쁜 쓰레기가 될 거라고 하더군요. ^^

빈티지 제품도 보는 눈이 있어야 잘 골라 갈 것 같아요. 사고 싶은 제품이 몇 있었지만 가격이 맞는지 잘 모르겠고 어떤건 너무 커서 포기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아무것도 구매하지 않았어도 좋았네요.

김정은과 트럼프...

한국 브랜드 배럴이 보여 사진 찍었어요.

일본에서 온 구제가 많이 보였어요.

브랜드 제품 중고가가 600바트부터 2000바트 이상까지 다양했어요.

귀여운 디스플레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 아디다스 가젤이 이렇게 주렁주렁 매달려 있네요.

DJ이도 신이나요.

짜두짝 시장 정말 넓어요. 구석구석 구경하려면 토, 일 이틀 다 필요할 것 같아요. 조금은 아쉬웠어요.

지인 아들에게 왼쪽 모자를 선물했어요. 오른쪽 동전 지갑은 친구가 예전에 동남아 어딘가에서 사다준 선물이에요.

착용샷.

이번 짜뚜짝에서는 빈티지 위주로 구경했어요. 아무래도 제일 큰 시장이다보니, 빈티지에서 보석을 건질 것만 같았거든요. 메탈리카, 팹시 파란색 빈티지 티셔츠와 빈티지 안경, 쌀포대로 만든 가방(플라스틱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쇼핑갈때 앞으로 가방에 접어서 넣어다닐 예정이에요) 그리고 밥말리st 모자 선물 총 960바트 썼네요.

아마 이틀 구경해도 모자랄 것 같아요. ^^

2019.01.06 _ 2nd day


여행지 정보
● Chatuchak, Bangkok, 태국



Sweet Jiyun 🇹🇭 Chatuchak market, Bangkok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sweetjiy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 posts.
You made more than 5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85.67
ETH 2891.8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