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추억을 여행하다..결혼 1주년 여행기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와이프가 포토북 인화를 한다고 컴퓨터에 있는 사진들을 본적이 있다
이것저것 보면서 와 이사진도 있었네
와 이럴때가 있었구나 하면서 추억에 잠시 젖어 있었다
포토북으로 인화해 놓지 않으면 컴퓨터에서 평생 나오지 않을 거 같아서 아내는 시간이 있을때마다 사진을 고르고 골라서 인화를 해 놓는다 그렇게 나마 인화를 해야 사진을 본다 하면서...나 역시 동의 하는 바이다

그 사진중 추억 하나를 잠시 꺼내어 짧게나마 기록 해보고자 한다
우리 부부가 2014년 10월에 결혼을 하였는데2015년 6월에 그리스, 터키를 다녀오고 8월에 드림이를 임신을 해서 1주년 기념 여행은 가까운 경주로 가기로 했다
사실 그리스 터키를 1주년여행 땡겨 다녀온 거다 ㅎㅎ 아내도 동의를 했고

이때 마침 경주에서 이스탄불 축제가 열려서 터키를 추억 하는 마음으로 다녀 왔다

그러나 모든게 그렇듯 기대에 미치지는 못하였다

터키 이스탄불에서 엄청 큰 그랜드바자르의 크기에 놀랐는데 여기에도 바자르가 열린다고 하여 내심 기대를 하고 갔는데 ㅎㅎ 흉내만 낸 프리마켓 같았고 그곳에서 먹었던 케밥은 양이 작았다
그래도 그때를 회상하며 재밌게 다녀올수 있었다

이날의 하늘은 정말 맑아서 진짜 터키에라도 온 것마냥 이쁜 하늘이었다
인스타에 터키 국기사진을 올리니 또 여행 갔냐는 댓글이 달릴 정도니
요즘 이 하늘 다시 보고싶다

그렇게 추억을 곱씹으며 이스탄불 축제를 다녀온 우리는 뭐 하지 뭐하지 하다가 힐튼호텔 뒷편에 있는 잔디밭에 피크닉 매트를 깔고 누워 서로를 바라보며 맥북을 바라보며 인터넷 서핑을 하고 있었다
뭐 이렇게 여유부리는 것도 좋지
이것도 여행 아니겠어?

이 사진은 아마 이때가 아니라 봄이었던 걸로
가을에 이렇게 푸릇 푸릇 할수 가 없자나?
사기 치려고 했는데 내 양심이 가만히 있지를 않네
참 양심적이야 이럴때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보덕동 경감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트립스팀]추억을 여행하다..결혼 1주년 여행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사진에서 행복이 넘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양말에서 느껴지는 신혼의 달달함 꺄아

이럴때가 있었네 ㅋㅋㅋㅋㅋ아 추억돋네

Posted using Partiko iOS

올해 5주년이 되는건가요? 5년전과는 많은 변화가 예상되네요.

커플양말, 푸른잔디에 달달한 사진!!
부럽습니다 ^^

아 부럽당~~~

근성의 주3포스팅 마지막 보팅입니다. (3/3)

넘 사랑스런 커플~ 💕

행복하구 여유있어 보여용:D

가만히 여유를 부리는 것도 여행의 묘미이죵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