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르투갈] 히치하이킹 하면서 만나는 소도시의 매력을 찾아라!!

in #trip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르바님 저도 노숙여행알려주세요!! 저도 누텔라 좋아합니다.!! ㅋㅋ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히치하이킹 한번도 안해봤는데 처음 성공하시는 순간 기분이 어떠신가요???)

Sort:  

ㅎㅎㅎ 노숙여행 저랑 여행하면 됩니다 ㅎㅎㅎ
근데 고생 좀 하실텐데...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처음 성공했을 때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공항 가는 버스 막차를 타다가 졸아서 공항에 못 내리고 다시 그 마을로 돌아왔습니다. 당시 그 마을은 공항에서 1시간 반 정도 떨어진 거리였는데요. 우연하게도 그 늦은 밤 버스는 주유소에 잠시 정차했고, 5만원을 달라는 버스 기사를 뒤로 하고, 주유소에서 자신들의 차에 기름을 넣고 있던 사람들에게 가서 부탁했더니 저를 공항에 데려다주었습니다. 그 사람들은 말레이시아 사람도 아니고 방글라데시 사람들이었는데, 본인들도 외국인이어서 도움을 잘 못 받는 처지에 있다면서 저를 도와줬던 훈훈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세상에는 어디에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과 그 도움을 주기 원하는 친절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의 도움을 받으며 Humanism을 찾는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팍팍한 이런 세상에도 인간 정이 넘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느끼려고 하는 여행이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