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머~~ 멋찌셔라~
이모티콘 쓰고 싶은데;;; 스티밋은 이모티콘도 스티커도 ㅠㅠ

ㅋㅋㅋㅋㅋㅋ 아이콘도 비슷하고… 음 혹시 두분 같은 분인거 아니에요? ㅋㅋㅋ

무슨 그런말씀을요~ 저는 괜찮치만 @trueimagine 님 놀라셔서 다음글 부터 댓글 없으면 @li-li님 모른척할꺼에요!!! 언팔언팔!!!

ㅋㅋㅋ 농담이었는데 재미없었다면 죄송해요 ㅠㅠ

저도 농담이었는데;;; 이케 말씀하니 괜히 죄송하다는요 ㅠㅠ

조심스럽게 고백하자면 사실 저도 처음에 두분 무언가 분위기가 비슷해서 같은 분인지 헷갈렸어요 ㅋㅋㅋㅋ 지금은 완전 다른 분이란 걸 알지만 공감가서 댓글을 달아봅니당 ㅋㅋ 그리고 놀리고 미안해하시는 li-li님과 greenapple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사진때매 그냥 햇갈렸던것 같아욥~~ … ㅋㅋㅋ 그나저나 @trueimagine님 화내시면 어쩌죱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516.43
ETH 3791.5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