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양평 두물머리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네요.
이런 저런일로 바빴는데, 양평 여행을 기점으로 나름 여유(?)가 좀 생겼어요.




KakaoTalk_Moim_4JYmp0Tpq3OQDJZ3BZrpQlSbrobUfT.jpg

회사에서 진행한 행사때문에 두물머리 입구에서 사진만 찍고 간적은 있는데, 이렇게 넓은줄 몰랐어요.
이번엔 좀 여유 있게 사진도 찍고 이것 저것 보면서 다녔어요

KakaoTalk_Moim_4JYmp0Tpq3OQDJZ3BZrpQlSbroe6Fr.jpg

평일에 갔는데도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KakaoTalk_Moim_4JYmp0Tpq3OQDJZ3BZrpQlSbrnYYRb.jpg

두물머리 핫도그... 티비 프로그램에 나와서 유명한곳이라던데, 정말 줄이 길더라구요.

30분정도 기다렸다가 먹은 두물머리 핫도그예요
순한맛, 매운맛 있구요 핫도그 맛있어봐야 핫도그 아니겠어요?
근데 안에 있는 소세지는 퀄리티 있는 소세지였어요. 맛은 있지만 30분이나 기다리면서 먹을정도인지..ㅋㅋㅋ
양평에 맛집도 많은데 두물머리 30분 더 돌아다니다가 맛있는거 드세요 ^^

KakaoTalk_Moim_4JYmp0Tpq3OQDJZ3BZrpQlSbro1sjL.jpg

각자마다 나름의 컨셉을 가진 카페들이 있어요. 공방을 겸하는곳도 있고 나무향기 물씬나는 3층짜리 카페도 있더라구요.

평소같으면 카페에 앉아서 노트북으로 글을 쓰겠지만 안갔어요.
양평엔 독특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가 널려있더라구요.

KakaoTalk_Moim_4JYmp0Tpq3OQDJZ3BZrpQlSbrnWMs9.jpg

나룻배랑 배경이 좋아서 한컷
운행은 안하는것 같네요

KakaoTalk_Moim_4JYmp0Tpq3OQDJZ3BZrpQlSbrnU1Xj.jpg

공중전화가 반가워서 한컷
작동안하는 조형물이지만 그 흔하던 공중전화가 이렇게 보니 색다르네요.
<나이들었나봅니다>

KakaoTalk_Moim_4JYmp0Tpq3OQDJZ3BZrpQlSbrnRyvv.jpg

쭉 뻗은 낮은 돌담이 예쁘서 한컷
두물머리 산책로(?)는 낮은 돌담이 쭉 늘어져있더라구요.
아무도 사진 안찍더니, 제가 찍으니까 다들 한컷씩 찍기 시작하네요 ㅎㅎ

KakaoTalk_Moim_4JYmp0Tpq3OQDJZ3BZrpQlSbrnMBBT.jpg

세미원으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연잎,연꽃으로 유명한곳이라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제가 갔을땐 이미 연잎 수확까지 마친상태더라구요.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여름에 꼭 방문해보세요.

KakaoTalk_Moim_4JYmp0Tpq3OQDJZ3BZrpQlSbrnK8al.jpg

수확을 해도 이정도 남아있으니, 한여름에 오면 정말 장관일것 같아요.

KakaoTalk_Moim_4JYmp0Tpq3OQDJZ3BZrpQlSbrnP53H.jpg

당신은 건강은 안녕하십니까?
제 와이프는 "날씬"
저는 "통ㅌ...." 건강 찾으러 가야겠어요.


실컷 돌아다녔으니, 이제 먹으러 가야겠죠?

이건 다음 포스팅에 올려볼게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두물머리



[Tripsteem] 양평 두물머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양평 여행 정보가 새롭군요.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있나요? ㅎㅎ 저도 두물머리는 처음 가봐서 겉만 핥고 온 느낌이네요^^

하늘이 끝내주네요. 핫도그는 한 번 먹어보고 싶은데 완전 맛있는거는 아닌가봐요?^^

소세지가 좀 다르다 정도예요 ㅋㅋ명랑이 존맛탱인것같아요

택님 오랜만이시네염ㅋㅋㅋㅋㅋㅋ 핫도그에 설탕 더 뿌려서 한입만 먹고싶네엽.... ㅋㅋㅋㅋㅋㅋㅋ

ㅋㅋ핫도그는 설탕, 소스맛으로 먹는거 맞죠?
그래서 명랑핫도그가 존맛탱인거 맞죠?ㅋㅋ

올만입니다??ㅎㅎ 공중전화박스 보기 어렵죵~ 저번에 달랑 하루지만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일본엔 아직 공중전화박스가 눈에 자주 보이더라구요 ㅎㅎ

폰사러 일본 가셧던데 그때 보셨나봐요?ㅎㅎ
일본은 아직도 공중전화를 쓰고있는게 좀 신기하네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두물머리 진짜 넓어 보이는데요?? (연잎도 수확하는 건지 오늘 처음알았습니다.~띠용~)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봇이 댓글 달거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다 읽어보고 댓글을 달아주시는군요
이런 댓글 감성돋네요^^ 앞으로 저도 갬성을 자극하는 여행기 올려볼게요!

(지금도 충분히 갬성을 자극해주십니다.!!!ㅋ)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글도 기대해주세요.

잘읽고 갑니다~~ ㅋㅋ
앞으로 자주 써주세요!!

감사해요! 자주 소통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