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보다 더 아름다운 호수 멕시코 바깔라르!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키만과효밥(@two_hs)의 효밥입니다.

하아... 정말 이래저래 바쁘네요...;;;
여행을 하며 블로그를 실시간으로 쓰시는 분들 정말 존경하고 또 존경합니다. 그리고 요즘 컨디션이 영 좋지 않아서 몸살에다가 장염에다가 정신없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가 지금 멕시코에 있다고 저번 포스팅 때 말씀드렸었는데요.

저번 달에 다녀온 멕시코의 바깔라르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멕시코 하면 다들 칸쿤을 떠올리실텐데 물론 칸쿤도 정말 아름답고 깨끗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여행하면서 이 곳이 탑3안에 들 정도로 너무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바깔라르라는 굉장히 작은 도시인데요. 멕시코인들도 휴양을 위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바깔라르 바로 앞에 호수가 있는데 이게 호수가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커서 더 아름다웠던 것 같아요. 물이 너무 깨끗하고 호수기 때문에 짠기가 없어서 물놀이 하기에는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고 생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

멕시코인들은 가족 혹은 친구들끼리 많이들 와서 놀더라구요. 저희는 단 둘이서 놀려니 조금 아쉽긴 했어요.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오면 정말 더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ㅎㅎ

아래 영상으로 바깔라르를 간접적으로 느껴보시길 바래요!





여행지 정보
● Bacalar, 킨타나로오 멕시코



바다보다 더 아름다운 호수 멕시코 바깔라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우왓 바깔라르!!!! 물 진짜 꺠끗하고 사람없어서 완전 좋네요!!!!! 대박!!

여기 장난아닙니다. ㅋㅋㅋ 저 깨끗한 물이 호수라니 믿겨집니까~~??
by효밥

와 물색깔이....
대문사진 ~ 이쁜 물 한가운데서 누워있고 싶네요

해먹에 누워서 하늘만 바라봐도 평화가 찾아옵니다.. ㅎㅎ
by효밥

저....첫번째 카약 동영상.....
카약이 앞으로 나아가는 거 맞죠?
왜 제자리인 기분인지...ㅎㅎㅎㅎㅎ
행복해보이니 다 된 겁니다^_^

ㅋㅋㅋㅋ 네 정말 행복했어요~~ 카약은 영상을 위해 깐쪽대 보았습니다 ㅎㅎ
by효밥

멕시코 좋네요

너무 좋죠.. .ㅎㅎ
by효밥

Hi @twoh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23 which ranks you at #83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정말 즐거워보입니다. ㅎㅎㅎ

여기 지도에 표시해놓고 나중에 꼭 와보세요!
by효밥

그림같은 바다라고 생각했는데;;;; 호수네요~~
느무느무 이뻐요!! 두분도 완전 멋찌세요!!! 부럽습니다요!!!

네 호수에요.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로 깨끗했답니다~~
by효밥

이게 정말 호수라구요?!!!! 정말 멋진곳입니다!! 부럽네요 ㅎㅎㅎ
노젖는 솜씨가 보통이 아니시네요ㅋㅋㅋ

멕시코의 하늘이 예술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