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steem/1박 5달러 낭 캡슐 호텔 (Nang Capsule Hostel)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열심히 다낭을 발로 걸어 다니며
다낭 전문가가 되어 가고 있는 벤티😍입니다.

오늘은 캡슐 호텔입니다.

예전에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요

다낭에는 총 2곳의 캡슐 호텔이 있습니다.

한곳은 시내쪽 오늘 소개 할 곳
다른 한곳은 미케비치쪽

입구의 모습입니다.
노보텔 호텔 근처라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위치적으로 도심 여행 할때
좋은 곳입니다.

2층은 여성전용

3층은 혼성인데
남성 전용이라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아주 큰 개인 라커를 줍니다.

수용 인원은 총 8명인데

비수기라 그런지 혼자 이용했습니다.

사람들이 안오더라구요

샤워 하는 공간 입니다.

문을 잘 잠그고 씻으면 됩니다.

이런 느낌입니다.

층마다 있으니
편하고

좋았습니다.

수압이 낮은게 조금 그렇지만

이제 수압 쎈곳에 가면 만족도가
올라 갈것 같습니다.

수압으로도 행복을 찾을 수 있구나~

청소 상태
아주 좋아요~

내부 모습입니다.

저는 아늑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다락방에 온듯한 느낌

각종 충전과 조명 등등을 움직이는
컨트롤 시스템

혼자 여행을 할때만
가능한 호텔
캡슐 호텔 후기였습니다.

내일 또 어떤 호텔이 될지
저도 기대 됩니다.


여행지 정보
● Nang Capsule Hostel, Lê Lợi, Thạch Thang, Hải Châu, 다낭 베트남



Hotelsteem/1박 5달러 낭 캡슐 호텔 (Nang Capsule Hostel)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캡슐 호텔 내부는 처음봅니다.
다낭여행 때는 찾아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와 ㅋㅋㅋ 진짜 깔끔하네요 !! 라커도 잘 되어있고 혼자 여행할때 좋겠네요 :)

캡슐 호텔은 일본이랑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다낭에도 있군요!!

우주선의 내부 같습니다.
홀로 여행에는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도 베트남에 계시군요.
우주선 같아요.ㅎㅎ
다낭 전문가 되시겠어요.

하루 5달러라니 역대급으로 저렴하네요~! 저 작은방에 개인금고까지ㅋㅋ 없는게 없네요!

홀로 배낭여행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일듯 합니다

조그만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내부는 크네요~
혼자여행하면서 숙박하기엔 좋은데요

캡슐 호텔!!! 한 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벤티님께서 소개해주셨군요! :D

개인 금고도 있고, 충전과 조명 시스템도 다 잘 갖춰져 있어서 굉장히 편리할 것 같네요 ㅎㅎㅎ

캡슐호텔 신기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