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steem/1박 17달러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가성비 호텔을 열심히 여행 다니고 있는 벤티❤️입니다.

홀로 같이

예전에는 “같이” 라는 개념의 포지션이 컸다면
이제 “홀로” 라는 포지션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홀로 같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단어 인것 같습니다.

객체가 점점 인정 되며 그것이 또 함께 하게되는
것이죠 ㅎ

서로인 길었습니다.

매일 매일 호텔의 옮겨 다니는 것
그리고 그 기록을 트립스팀에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작은 홈스테이 입니다
그래서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계단으로~

호이안이 조금 더 물가가 비쌉니다.

조식 불포함

혼자 여행
또는 짐 두는 곳으로 아주 굿

베트남 저렴이 호텔은 창이 없거나
A4사이즈 정도 창인 경우가 있어요

가운도 이렇게

방이 생각보다는 좀 컸습니다.

화장실 깨끗

내일 또 어떤 호텔로
여행을 떠날지

저도 궁금합니다.

점점 늘어날 혼자 여행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지 정보
● Hoi An Heritage Homestay, Đào Duy Từ, Cẩm Phô, Hội An, 꽝남 성 베트남



Hotelsteem/1박 17달러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홈스테이가 호텔 수준 이네요

깨끗합니다~

창이 넓고, 벤티님께서 말씀하신대로 방이 넓어보이네요ㅎㅎㅎ 이전에 리뷰하신 방보다 조금 더 넓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좀 그렇죠 ㅎ

방이 의외로 깔끔하네요ㅎㅎ
베트남이 물가가 싸서 여행다니기에는 좋죠

한국이 많이 비싼것 같아요
여기 있으니
돈의 가치를 더욱 느끼게 됩니다

홀로 같이 참 좋은 말이네요 시대가 자꾸 개인화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또 같이 살아가는 거겠죠 ㅎ 외로우실텐데 그래도 혼자서 잘 여행하시는군요 ㅋ 좋은 글 계속 부탁드립니다 ~

한국에서 친구들이 벌써 3팀이나 놀러와서
외로울 틈이 없어요 ㅠㅠ

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오늘은 가격이 저렴하고 좋은 호텔을 방문하셨네요~ 지금 하시고 있는 호텔여행이 좋으시다니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혼자하는 시간도 참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호텔여행기 많이 보여주세요!! (대리만족을 느끼고 있습니다 ㅎㅎ)

저 나름의 구상하고 있는 비즈니스의 한
부분이며
그 행위 자체가 즐겁습니다👍
초석을 다져 두면 나중에 재미있는 일들이 일어 날꺼라
생각이 듭니다

좋은 여행정보 얻어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