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세뱃돈에 한국돈이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한국 안에서는

헬조선 같은데

한국을 좋아 하는 베트남

이렇게

한국돈을 세뱃돈으로 받은 모습을 보고
많이 놀랬고

자랑 스러웠습니다.

안에서 보면
어쩌면
지옥인데

조금만 거리를 두고 보면
아름 다운 곳인것 같아요

마음속 거리 조절

관계 조절은

인생의 가장 큰 숙제 인것 같아요

한국인 이라는게
참 자랑스러운 순간이죠


여행지 정보
● 베트남 다낭 Hải Châu, 다낭



베트남 세뱃돈에 한국돈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저두 인도네시아 놀러갔다가 놀랬던게 한국사람이라고 엄청 반겨주고 가게에서 계산할때도 한국돈도 받더라구요ㅎㅎ

오 신기하네요. 근데 저사람들은 천원이 어디서 났을까요?ㅋㅋㅋ

신기하네요!
박항서 감독님의 영향이겠죠??

돈 있으면 우리나라도 살기는 좋습니다. 돈이 없어서... ㅠㅠ

사람과 사람 사이에도 거리 조절이 중요한데
나라와 나라 사이에도 그런 게 있을 줄
벤티님이 아니면 절대 모르지요. ㅎㅎ

배트남도 새뱃돈이 있군요 ㅎㅎ

가끔은 한발 떨어져보면
새삼 더 좋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