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짧은 로마 여행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로마에서는 5일 정도 머물렀답니다.

테르미니 근처에 저렴한 숙소가 많다고 들었지만, 그만큼 위험할 수 있다는 평도 많았어요.
그래서 역에서 조금 먼 곳에 숙소를 정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이 멋진 숙소가 만들어준 것이나 다름없었어요. 정말 좋은 주인 모자가 계셨답니다 ^^

위치는 로마 교구 근처의 Mr.Rome 입니다.
간판같은게 없어서 찾기가 매우 곤란했지만... 인터넷이 되신다면 주소 찾아 가시면 됩니다.
약간 민박 분위기에요~

아침에는 근처 빵집에서 시킨 갓구운 맛있는 빵과 아주머니가 직접 내려주신 카페라떼를 조식으로 주십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와인파티가 이어집니다. 숙소 규모가 작아 다 모여봤자 10명도 안되지만 굉장히 재밌게 지냈어요.

이 집 주인이 직접 골라온 와인.
그리고 직접 만들어준 부르스게타. 정말 맛있었어요. 글 쓰는 지금도 여기가 너무 그립네요.

이것도 주인장 마리우스가 직접 만들어준 파스타. 조금 짰지만 맛있었어요 ^^

사실 로마에서 보내는 5일동안 정말 여유롭게 지냈어요. 중간에 가이드도 취소하고, 여행 중반이었기 때문에 푹 쉬고 싶은 마음이 컸죠.

이렇게 여유롭게 아침 일출도 보러가고 ㅎㅎ

어느날은 또 비가와서, 현대미술관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가장 놀랐던건, 시각장애인들이 단체로 미술관에 관람하러 온다는 거였어요.
이곳에는 그들을 위한 점자 미술품도 있었고, 눈 대신 귀로 작품을 감상하는 코너도 있었거든요.
한국에서는 상상도 하지못할 장면이었어요.

The Gardener by Vincent Van Gogh

고흐의 작품이 있네요 ㅎㅎ 사실 아무 정보 없이 갔기 때문에, 아는 작가를 발견하면 굉장히 반가워요.

Le tre età by Gustav Klimt

여인의 세시기 라고 알려진 작품이죠.

Bambine al Mare by Plinio Nomellini


관람 중간에 마신 커피


저녁에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보았던 기념관

그리고 저는 바르셀로나로 향하는 비행기에 몸을 싣고~

다음 포스팅때 뵈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Rome, 로마 이탈리아



[Tripsteem] 짧은 로마 여행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와인 나누어 주세요 ^^
보클하구 갑니다 계속 좋은 글 부탁해요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몸이 불편하신 분도 미술관을 관람할 수 있도록 되어있군요~(우리나라도 배워야 할 점인듯하네요~) 앞으로도 멋진 여행장소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zenn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13.33
ETH 2927.9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