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짧은 론다 여행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론다를 일정에 넣은 이유는, 사실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 까지 가는 길에 하루 쯤 쉴 도시가 필요했기 때문이에요.
저는 마드리드를 빼고 스페인 여행을 했었습니다.
마드리드가 빠진 이유라면... 다른건 아니고 대도시다 보니, 살면서 한번쯤 올 기회(짧은 여행 / 출장 등)가 다시 오겠지 싶었기 때문이에요.
오히려 저에게는 이런 소도시들을 둘러볼 기회가 더 소중했답니다.
살면서 다시 몇달동안 시간을 내어 여행할 시기가 안올지도 모르니까요~

절벽이 가져다 준 절경

스페인 남부의 소도시 론다는 누에보 다리가 가장 유명합니다. 세로로 가장 긴 다리라고 알고있어요.
도시 자체가 큰 절벽 위에 세워져 있기 때문에,
다리의 길이가 길어질 수 밖에 없었죠. (세로로요 ^^;)

이런식으로 절벽에는 모두 펜스가 쳐져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파노라마 샷도 연습해 봅니다 ㅎㅎ

숙소에서 조금만 걸어도 마을이 워낙 작아서 금방 누에보 다리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길죠?

아래로 내려가서 보면 더 길어보입니다 ^^;

작은 폭포가 있네요.

누에보 다리가 보이는 자리에 숙박시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
작은 도시라 숙박료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하루쯤 묵고가시기 좋아요.

아참, 유럽 여행 내내 저는 철저한(?) 짐 관리로 다행히 한번도 소매치기를 만나본적이 없었어요.
작은 도시라기에 조금 맘을 놓은 탓인지, 하마터면 등 뒤의 커플들이 제 가방을 털어갈 뻔 한적이 있습니다. (그래봐야 소용은 없어요... 저는 지갑들을 다 줄로 엮어 가방 안에 있는 지퍼에 다 메달아뒀기 때문에 ㅡㅡ;; 지갑채로 훔쳐갈 수는 없습니다.)
어쨋든 방문하시게 된다면 조금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대형 마트가 굉-장히 많아서 장보기도 좋았답니다. 저녁으로는 수제비를 끓였어요.(사진은 어디에...?)

ㅎㅎ하루의 마무리는 역시 알콜!

그럼 다음에도 들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Ronda, 스페인



[Tripsteem] 짧은 론다 여행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와 왕자의 게임에 있을법한 장면들을 사진으로 감상할 수 있네요 와!!! 장난아닌데요!!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소매치기 안당하는 팁 !! 감사합니다.~)

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zenny님의 짧은 시리즈는 꽉찬 알밤같습니다ㅎㅎ 너무 멋진 론다가 몇 장의 사진으로 아름다웠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디카사진이 어딨더라... 다음엔 더 좋은사진으로 올려드릴게요

Ronda Nonda ^^
좋은 글 계속 부탁드려요
제가 꾸준한 독자가 되어 드릴께요 ~^^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다녀온곳들이 정히되고 조으네요

@zenny님~ 사진이 정말 예술이네요~ 카메라로 론다의 매력을 다 잡아내신것 같아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5.20
ETH 2928.1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