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에서 신규 자금 유입? 그건 아닌듯 싶네요.

in #tuza5 years ago

일부에서 브라질 화폐의 변동성이커 암호화 화폐로 자금이 유입되는 이유로 비트코인이 급상승했다는 이야기를 해서 찾아 봤습니다.

coinmarketcap btc 거래 기준 2위에 랭크된 곳이 브라질 화폐로 거래 하도록 되어 있죱

스크린샷 2019-05-13 오후 8.32.56.png

그래서 거래소 들어가봤더니 한번에 거래되는 양이 몇억에서 몇십억 단위입니다. p2p 거래 형태입니다.
근데 보니 거래자 명이 ㅋㅋ 현다이, 포르쉐, 부가티, 머큐리, 벤틀리 등등입니다.

579434851.44.png

이건 아니군요. 네 자전거래입니다.
그나저나 이글 올리는 중에 또 급격하게 올라가네요.

Sort:  

거래자 명도 나오다니 신기하네요. dex인건가요?

아이디명이 정말ㅎㅎ 요새도 김치프리미엄이라도 있는건가^^

거래소내에서 p2p 형태를 띈 거래 같아요. 원래 포르투칼 언어로 되어 있는데 구글 번역을 사용했더니 ㅋㅋ 저렇게 나오더라고요.

아 그런거군요. 어쩐지 사이트 들어가서 한참 언어변경 어디서 하나 찾아봤는데ㅎㅎ 스샷보고 와 한글아이디도 지원하네? 하면서 무척 신기해했습니다ㅎㅎ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꾸벅.

전 그 아이디가 진짜 아이디인줄.. ㅋㅋ

전 현대가 끼어있어서 ㅋㅋㅋㅋ

자전거래가 있을 것은 분명한데요, 이 거래소는 가입할때 아이디가 차이름_숫자의 형태로 무작위로 생성되는 것 같습니다. 마냥 자전만 가득한 뻥튀기 거래소라고 단정짓는 것은 섣부른 판단일 수 있습니다.

Congratulations @byuba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3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