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왔다!

in #upvu3 years ago

돌아왔다!

gra.png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매우 기쁩니다. 저는 베네수엘라 출신입니다. 여기 Graciela Küper, 저는 플랫폼으로 돌아 왔습니다. 2017 년에 Steemit Universe를 만났습니다. 제가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실용적이고 매끄럽게 Cong의 출판물에 머물면서 다른 출판물을 호스팅하고 다른 출판물의 조정 관리 서버를 호스팅하는 것까지도 빠르게 리듬을 습득했습니다. 정말 좋은 Completo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경험을 공유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돌아 왔고 여기에서 제 모래알을 계속해서 기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당시 저는 학위 논문을 실현하고 있었고 연극 학위를 받았으며 연기 언급을했고 steemit 플랫폼이 글과 철자에 더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논문 준비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는 많은 우정을 쌓았고, 그들 중 몇몇은 우리가 직접 만났고 아주 가까운 그룹을 만들었고, 나는 그들을 사랑스럽게 기억하고 그들 중 일부와 나는 여전히 연락을 유지합니다.

Steemit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싶어하고 어떤 방식 으로든 우리의 경험을 전달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이는 앞으로 다른 사람들을위한 지식으로 기능 할 수 있습니다. 이 공간에서 다시 시작하게되어 기쁩니다.

또한 많은 사용자의 성장을 주도 해준 다양한 커뮤니티에 감사를 표합니다. 그 당시 세르반테스 커뮤니티가 steemit에서 저를 뽑았을 때 저는 제가 잘하고 있고 제 노력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아니요, 저는 단순히 이러한 프로젝트에 계속 베팅하고 가치가 있어야하는 팀과 인간의 노력이 있다는 것과 @Votovzla @와 같이 인정과 지원을받은 다른 커뮤니티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내가 만들고 구하고있는이 공간은 내가 아는 다른 경험들 중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기여할 수있는 다른 경험들 중에서 나의 연기, 문학, 여행, 모험 경험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내 공간에 모든 사람을 환영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과 웰빙

Graciela Küp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