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UA suggestions - optional ranking info in comments/delegator pages, voting conflict prevention for Utopian posts

in Korean: 이건 사실 좀 써놓지가 된 세이브 원고(곽백수 작가님 된 기분ㅎㅎ)인데 매번 랭킹보여주는 steem-ua에 랭킹 정보는 선택해서 볼 수 있게 하자입니다. 솔직히 저자랭킹이야 정확한 기준이라도 있지 포스팅랭킹 역시 기준은 있어도 보팅 라운드 도는 시점에 따라서 랜덤할 수 밖에 없는데 꼬박꼬박 보여주면 기분이 안 좋을 수도 있죠. 저는 뭐야 이따위 랜덤한 랭킹은 하고ㅎㅎ 그러려니하지만 랭킹 때문에 신경쓰인다는 분들도 많이 봐서요.

그리고 유토피안 글 쓰시는 분들은 아시는 숨겨진 유토피안의 혜택이 있는데, 유토피안이 임대를 많이 해준대신 유토피안 글을 보팅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본인도 임대를 한경우 충돌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그 부분도 고쳤으면 좋겠다는 내용입니다.

Sort:  

우아~~랭킹이 자주 바껴서 궁금했어요 ~ ^^

증인이 보팅을 해주면... 순위를 높게 받을 수 있긴 합니다..
제가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72.27
ETH 3126.7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