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일단 통과 했네요~~ ㅎㅎㅎ
보팅 얼마나 해줄지!! 기대중!! ㅋ

이건 며칠 걸리는건가봐요~~ 신기방기..

제가 첨에 두번째 태그를 잘못달아서 조금 늦어진 감이 없지 않아 있긴해요~ ㅎㅎ
현재 5등에 랭크됨..!! ㅋ

오.. 축하축하 !! 스팀헌트처럼 따로 들어가는거군요~~ 이것도 거기에서 보팅해줘야 하는건가요?

음~~ 아니요~ 예전에는 스팀헌트처럼 별도의 페이지가 있었고, 거기서 글작성을 했는데, 한번 해킹 당하고,,,

지금은 그냥 스팀에서 글 쓰면 되요~ 태깅만 제대로 하면되고요~
따로 보팅도 안해주셔도 됩니다~ ㅎㅎ

그저 개발하는 프로젝트가 모더레이터가 봤을 때 얼마나 공헌도가 높고.. 퀄리티가 높고.. 이런걸로 평가해서 랭크되는거라서요~

보팅 0이라도 상관은 없어용~ ㅎㅎ

역시 유토피안 강력하죠 ㅋㅋ 축하여

전 오질 않음 ㅜㅜ 뭔가 또 있나 ㅡㅡ 아...

어제 새벽에 좀 모니터링 해보니까요.. 랭크 숫자 위에서부터 유토피안 보팅파워가 100되는순간 일정량을 찍어주더라고요. queue에 순서가 어떻게 되는건지... 내려갔다가 올라갔다 하던데 말이죠...!!

원사마님걸 얼마나 찍어주려고 이리 재고있는건지 ㅎㅎ 오늘중으로는 오지 읺을까 싶은데요~?

이것또한 신세계군요.. 아는사람만 가능한... 여튼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23.66
ETH 3077.6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