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trans] translation bot : #wtransme, #wtransup Translate with comments!

in #utopian-io6 years ago (edited)

헙;;; 이노무 유토피안 싸람들이.. 원사마님의 개발품을 무시하시네요;;
모더레이터 잘 만나는것도 중요하긴 하던데... 뭔가 생각보단 너무 보상이 적은거 같아요 ㅠㅠ
아니면 소스 수정 전의 상태로 평가를 받았었으려나요? 한글 주석 같은거 말이죠..

Sort:  

다 갈았었는데(주석 다바꾸고 ㅜㅜ) 흠... 보면 취향이 있는거 같기도 ... 그래도 11$ 보팅이면 무지 큰거죠 ㅋ

연속성을 가지고서 짜잘한거로 여러번 올리는 전략으로 ㅋㅋㅋ

예전에 nhj님 말대로 그냥 즐기며 해야죠 ㅋ

응원 감사합니다 해피님 !!

취향은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ㅎㅎ
모더레이터 운이 반절은 차지 할지도요~ ㅎㅎㅎ

뭐 맞습니다~ 즐기면서 하는거죠~ 보팅은 덤이고요~

자잘하게 여러번 가즈아!! ㅋㅋㅋ

저도 디자인 바꾸고 해서리~ 한번 더 올리려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00.12
ETH 3136.09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