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ㅎㅎ 이건 utopian-io 라고요~
혹시 안들어 보셨는지요?? ㅎ
https://join.utopian.io/
여긴데요~ 프로그램 개발 이외에도 디자인, 제안사항, 번역, 분석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서 새로운 걸 제시하고 기여하는 건데요~

혹시나 관심 있으시면 한번 사이트 둘러 보십시오~ ㅎ

오 감사합니다.
스팀헌트 글에서 유토피언에서 찍어 주길래 궁금했네요

헌트도 해피베리님 포스팅 보고 저도 시작했었죠^^
선구자 역할을 늘 해주시니 늘 감사합니다.

요샌 그냥 한글 포스팅 겨우 하나 하기도 벅차서요
시간 여유 생기면 한번 도전하겠습니다.^^

ㅎㅎ 그러시군요~~
스팀이 참.. 쉽지 않죠 꾸준히 하는게 말이죠 ㅎㅎ

근데 유토피안은 스팀헌트보다도 ... 더더더 빡세답니당;; ㅎㅎ
저도 큰 기대 없이 일단 올려 봤네요 ㅎㅎ

계속 기능 업글하다보면 좀더 인정 해주지 않을까 생각해보며.. ㅎ

네 그래 보여서
전에 한번 보긴 했는데 엄두가 안나네요 ^^

이번에도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23.66
ETH 3077.6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