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광고를 손톱에!!!

in #venti6 years ago (edited)

7CBBD4CD-75CD-4D49-8BA0-75988670D1E6.jpeg

안녕하세요~ @matildakim 입니다.

@venti 님이 진행하시는 스팀잇 일자리창출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셀프로 손톱에 좀 그려봤어요 ㅎㅎㅎ

제 직업중에 하나이기도 한 네일아트라,

캐릭터, 로고 등 예전에도 많이 그려봤었는데요-물론 손님손에요 ㅎㅎ

제손에 그리게 될줄이야 -

여성분들도 재미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벤티님 이벤트 응원합니다!!

15589DAC-C8E3-492E-9E60-03033EAD307A.jpeg

Sort:  

우왓-! 스티밋 네일까지😍
멋져용!! 손이 예쁘셔서 네일이 잘 어울리시네요!ㅎㅎ
(전 초딩손이라..ㅋㅋㅋㅋ)

주팔님~ 그나마 제몸중에 봐줄만한게 손이라능;;ㅎㅎㅎ
얼마나 다행입니까 ㅎㅎ 이런이벤트에도 참여하고 ㅎㅎ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주팔님도 엄지손톱 도전해보세요 ^^

언니~~내손톱에도 하고싶드아ㅏㅏㅏㅏㅏㅏㅏㅏ

부산오세요! 밋업하러 ㅋㅋㅋ
그럼 그려줄께 열손가락 다 ㅇㅎㅎㅎㅎㅎ

손톱 지금 마니 긴데...ㅎㅎㅎ 저도 어떻게??

다들 줄을 서시오~~~ㅋㅋㅋ
맘같아선 다 그려드리고 싶어용ㅎㅎㅎ 좋은하루되세요 ^^

아..나도셀프하고싶은데어렵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그리다보니까 점점 커지더라구요 ㅋㅋㅋ
한번 그려보니까 딱 감이왔어요! 다음에 그리게되면 쉽게 그릴수 있을것같아요
@mming89 님도 종이에 한번 연습해보시고 도전!!
잘 하실수 있을거에요 ^^

여기도 네일아트 하는 곳이 엄청나게 많은데 저렴해서 자주 하긴 하는데 확실히 한국 가서 받는 것보다 형편 없답니다. 좀 비싼 데 가면 그나마 나은데... 저도 @matildaKim 님께 네일아트 받고싶어요~~~

저두 여러 나라에서 재미삼아 네일관리를 받아봤는데요
서비스, 위생, 가격이나 친절함은 몰라도
시술 하나 만큼안 한국이 젤 잘하는것같아요 ㅋㅋ 일본보다 더 ㅎㅎㅎ
네일아트보다 메이크업을 주력으로 하게된지 몇년이 됬는데
오랜만에 그림그리니까 재밌었어요! ㅎㅎ 북키퍼님 기회되시면 예쁘게 해드리고 싶다능 ^^
좋은하루되세요!!ㅎㅎ

마틸다님은 손부터 너무 이쁘시네요..
전 알이 통통박힌 손이라..ㅠㅠ 그럼에도 저도 한번 마음먹고 네일샵으로 달려가야겠어요^^**
넘 재미난 벤티님 이벤트네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아무래도 직업이 미용쪽이다보니 관리를 계속해줘서 그런가봐요;;
한국은 네일샵이 넘 비싸다죠ㅠㅠ
네일샵 고르는 팁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번 해봐야겠네요...
좋은하루 보내셔요 ^^

하하하 재미있는 아이디어네요.
걸어다니는 스팀광고판이되는건가요?? 좀 더 확대해보면 스팀잇 의류도 생각해봄직한데요!

이미 많은분들이 스팀로고를 응용해 티셔츠도 제작하시고 머그컵도 제작하시더라구요^^

오오 부산분이시라닛! 반가우니까 팔로우해용~
고향은 부산인데 지금은 사정상 경기도에 살지만
조만간 다시 내려가고 싶다는 소망을...ㅎㅎㅎ
스팀잇 네일아트 멋져요~~^^

반갑습니다~~^^
부산분이시군요 ㅎㅎㅎ
이벤트로 참여해본건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오 잘 그리셨네요!!ㅎㅎㅎ 덤으로 손도 너무 예쁘십니다 ㅎ

감사해요~~^^
다들 칭찬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당 ㅎㅎㅎ
즐거운주말되세요!

저도 좀 그려주세요 ㅎㅎ

벤티님 언제든 얼마든지요 ^^ㅎㅎ
항상 좋은이벤트 감사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