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STUDIO] 여대생이 말하는 여대생의 비밀(여대생 특징)

in #video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오늘은 여대생들의 특징이라는 기획으로 제작한 영상을 들고 왔습니다!


스티미언분들 중에도 여대생들이 있으시다면 공감되는 말이나 질문이 있나요?

PD로서 성장하고 싶지만 아직 기획력이나 제작측면에서 부족한 것은 사실입니다 ㅎㅎ


연애부터 학교생활까지 여대생이 말하는 여대생의 비밀이 원래는 가제였는데요.

유튜브나 디지털 콘텐츠 제목으로는 단순하게 [여대생 특징]이 제일 좋은 것 같더라고요


"남자가 없어서 할 수 있는 그런 야한 농담이 너무 재밌어" "그건 짜릿하지"


QnA 방식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스케치북에 적어서 서로 보여주는 이구동성 퀴즈에서 착안한 게임입니다.


유튜브 채널 : YOLO STUDIO

장소 : 마포구청역 근처 스튜디오

카메라 : Sony A7S2 3대


- 진행

Q. 나는 여대에 오고 싶어서 왔다 아니다?

Q. 여대에 다닌다고 했을 때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은?

Q. 학교에 남자가 없어서 재미가 없다 아니다?

Q. 여대생은 연애를 잘 못한다 아니다?

Q. 여대생은 술을 잘 못 마신다 아니다?

Q. 술집에 가면 술값보다 안주 값이 더 많이 나온다?

Q. 여대에 다니면 정말 OO만큼은 좋다?

Q. 여대에 오고 싶은 친구들에게 한 마디



촬영장 비하인드

여대생에 대한 편견이 왜이렇게 많은 지 모르겠다고하면서 너무 즐겁게 촬영해주셨습니다 ㅎㅎ

특히 술 연애 야한농담에 관한 얘기는 미방영이 많을 정도로 분량이 많았지만 오디오가 중간중간 끊기는 바람에...

(장비 대여 잘 체크하고 빌리세요ㅜㅜ)

Sort:  

재밌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짱짱맨 항상 감사합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299.72
ETH 3669.99
USDT 1.00
SBD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