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STUDIO] 여자 절친들의 특징

in #vide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여자 절친들의 특징이라는 기획으로 콘텐츠를 제작했었습니다.

QnA 방식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스케치북에 적어서 서로 보여주는 이구동성 퀴즈에서 착안한 게임입니다.


유튜브 채널 : YOLO STUDIO

장소 : 마포구청역 근처 스튜디오

카메라 : Sony A7S2 3대


- 진행

Q. 친구가 고쳤으면 하는 술버릇은?

Q. 내 친구는 남자 앞에서 내숭이 심하다?

Q. 만약 내가 남자라면 내 친구와 사귈 의향이 있다 없다?

Q. 내 친구에게 빼앗고 싶은 신체 부위를 그려주세요

Q. 돈 얼마까지 빌려줄 수 있어?

Q. 내 친구의 결혼식 축의금은 얼마?


진짜 너무 친한 친구분들끼리 오셔서 촬영장이 떠나가도록 웃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여자 절친이 있으시다면 한번 해보세요


Sort:  

여자 절친들끼리는 이러군요ㅎㅎ
글 잘보고 갑니다ㅋㅋㅋ

ㅋㅋㅋ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3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좋은 글 재밌게 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188.87
ETH 3670.63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