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STUDIO] 친구에서 연인이 된 남녀들의 특징

in #video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혹시 친구에서 시작했는데 연인이 되신 스티미언분들 있으신가요? ㅎㅎ


오늘은 [친구에서 연인이 된 남녀들의 특징]이라는 주제로 기획한

영상을 들고왔습니다!


10년 친구에서 연인이 된 친구분들은 정말 예쁘게 만나시고 계시더라고요 :)

“주변 친구들이 인륜을 거스른 사람 취급을 하더라구요...”


QnA 방식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스케치북에 적어서 서로 보여주는 이구동성 퀴즈에서 착안한 게임입니다.


유튜브 채널 : YOLO STUDIO

장소 : 마포구청역 근처 스튜디오

카메라 : Sony A7S2 3대


- 진행

Q. 친구였을 때 신경 쓰이는 이성이 있었다 없었다?

Q. 상대방 마음을 떠 본 적 있다 없다?

Q. 처음 고백했을 때/박았을 때 기억나는 멘트는?

Q. 처음 스킨십 했을 때 장소를 그려주세요

Q. 주변 친구들에게 가장 많이 들은 말은?

Q. 친구로 돌아간다면 가장 하고 싶은 것은?

Q. 남녀 사이에 우정이 있다 없다?


촬영장 비하인드

무선 마이크를 달았는데 뭐가 문제인지 마이크에 녹음이 안됐더라고요

그래서 카메라 기본 마이크로만 편집을 진행했습니다ㅜㅜ


여러분들은 남녀 사이에 우정이 있다고 생각하세요?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보고 와 봤는데 영상 크리에이터셨네요!! ^-^
커플분들이 다 귀여우시네요 ^-^ ㅎㅎㅎ
직접 섭외하신건가요?? 아님 구인공고를 통해서??

직접 섭외한 영상도 있고 구인공고도 올렸습니다ㅎㅎ
대부분 구인공고입니다 :)

가즈아에서 나왔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79.42
ETH 3686.72
USDT 1.00
SBD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