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STUDIO] 오래된 커플들의 특징

in #video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혹시 스티미언분들 중에는 오래 만나신 커플이 있으신가요?


이날 촬영하면서 이 커플들을 보면서 너무 좋아보이더라고요.

특히 “오래 만나면 젊음이 아깝지 않냐?”라는 말을 가장 듣기 싫었다고하는데

만약 제 입장이어도 상대방을 그렇게 말하는 분이 있다면 기분 상할 것 같아요.


오래된 커플이 말하는 ‘진짜’ 연애는 뭘까요?ㅎㅎ


QnA 방식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스케치북에 적어서 서로 보여주는 이구동성 퀴즈에서 착안한 게임입니다.


유튜브 채널 : YOLO STUDIO

장소 : 마포구청역 근처 스튜디오

카메라 : Sony A7S2 3대


- 진행

Q. 처음부터 이렇게 오래 사귈 줄 알았다 몰랐다?

Q. 하루에 애정표현은 몇 번?

Q. 연애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애교는?

Q. 연애하면서 가장 설렜던 순간이 언제야?

Q. 주변 사람들에게 가장 듣기 싫었던 말은?

Q. 우리의 연애는 OO이다


촬영장 비하인드

8년째 커플분들 처음에 살짝 다투시고 와서 걱정했는데 질문 하나 서로 생각하면서 

너무 좋은 분위기를 보여주어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역시...칼로 물 베기(?)

Sort:  

안녕하세요
재미난 영상들을 올려주세고 계시네요 ^..^
깔끔하고 재미나게 영상을 만드시는거 같아여 부럽워요
저도 영상 관련쪽에 관심이 많다보니..
그리고 제 주사위 이벤트 해주셨는데 주사위 작동이 안되었더라구요 ㅜ..ㅠ 확인 안하고 제가 보팅을 하고와서요 제가 보팅파워가 조금 차면 찾아와서 할개요 자주 소통했으면 합니다 ㅎㅎ
영상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재밌는 영상 콘텐츠 자주 올릴테니 자주 소통해요!
주사위는...어쩔 수 없죠 뭐ㅎㅎ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딸기청 맛있어보여요! ㅎㅎ
스팀가격은...음....ㅜㅜ

보팅하구 가용~^^

ㅎㅎ감사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하였습니다.
오래된 연인...요사이 너무 많아서 도움이 될겁니다.

ㅋㅋㅋㅋㅋ이벤트 너무 감사드리고!
댓글도 감사합니다 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8324.35
ETH 3763.7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