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당신은 훌륭한 시간을 보냈,@joeypark

나는 당신이 새로운 업적과 성공에서 비즈니스!
번영과 행복을!


You had a great time, @joeypark

I wish you new achievements and success in business!
Prosperity and happiness!

Thanks for your nice comment in Korean!

I've never had this nice meetup XD

이 노래는 당신 )

oh... by the way, This song is North Korea Song XD

I'm from South Korea :P

@ joeypark님, 인기 짱 ~

헐!!! 감사합니다

good21님도 오셨나요?

아뇨, @ joeypark님같은 꽃미남들 가는데, 아재가 가면 분위기 깨죠.
그 정도 매너는 있어유 ^^

아재 분들도 많이 오셔서 즐기다 가셨습니다 ㅋㅋㅋ

아쉽네용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은 항상 멋지네요
3차까지 달리셨으니 해장은 하셨나요?ㅋㅋ
조이님 건강챙기시고ㅎ
언제나 응원해유~~~~^

홍삼님 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해장은 딱히 못 했어요 ㅋㅋㅋ

아침에 물만 벌컥벌컥... ㅜ

흥!

헉 맞아요 이노빗님 봤는데 말이죠 ㅜ 까먹었네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본문 내용 수정할게요ㅜ ㅎㅎㅎ

ㅋㅋㅋㅋ 반가웠습니당!!!!

ㅋㅋㅋ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3차까지 가시다니 체력이 대단하시네요 흐..

저 또한 반가웠습니다^^

다음에는 2차에서 집에 가는 걸로 ㅜ

3차 끝나고 토요일 날 아무것도 안 하고 멍만 때린 것 같네요 ㅋㅋㅋ

잠시 이야기 나눴었는데 직접 만나게 되서 정말 반가웠어요!!!
:)

맞다! now-here님도 만나뵜었는데!!! 본문 내용 수정했습니다

만나서 반가웠어요 저도!!!

엇 감사합니다! ㅎ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또 만나요 ~~

만나뵈어 너무 반가웠습니다ㅎㅎㅎ
다음엔 꼭 2차까지 갈게요ㅠㅠ

저두요ㅜ 3차까지 갔다가 그 다음날 아무것도 못 했다는 ㅋㅋㅋ

다음에는 2차에서 끝내야겠어요 ㅋㅋㅋ

어느쪽 테이블에 계셨나요?
저는 연사 앞 테이블에 있었는데...ㅠㅠ

헐 거기 계셨군요!!!

전 vimva님과 danbain님과 얘기 나누느라

onehand님이 참석하셨다는 사실을 깜빡했네요 ㅜㅜ

박사장님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함니다 :)

아 tk님!!! 기억났어요 ㅋㅋㅋ

저 또한 감사드려요!!

박사장님 ㅋㅋ
담에는 더 많이 이야기 나누어염 ~!!
반가웠습니당!

네 저도 너무 반가웠습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자리가 있을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