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4회차 WEBOSS.

in #webos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드디어 4차 위보스가 일주일 남았습니다.


공지를 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다음 주면 여러분을 뵙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항상 부족한 점이 많기에
운영진들과 머리 쪼아려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부족해도 재미있게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40 명 정도의 인원이 모였습니다.

저희가 모집하고자 한 인원은 최소 50명이고 ,
그 이상이 될 시에는 따로 웨딩홀 측에 연락을 미리 드려야 합니다.

그러니,

참가신청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조금만 서둘러서 해주신다면 인원파악에 조금이라도 도움 될 것 같습니다.




image.png

먼저 오시는 분들께서 기다림에 지루하지 않게

선착순 10 명
남자/부토니에 , 여자/헤어코사지 를 짧은시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플라워 클래스@theflorist 님께서 준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


image.png

어디에서도 드실 수 없는
@tk0319 님 께서 직접 만드신 오렌지첼로 미니어처 도 드실 수 있습니다.




image.png

스팀잇의 맛집 테이스팀 @tasteem 님 과,
유튜브 코남TV 방송하시는 @jxwonah 님 께서

스티미언 , 비스티미언 분들께 도움 되는 좋은 이야기를 해주시고자
연사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많은 스티미언 분들과

간단한 술 과 음식을 통해서 친목을 다지고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과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 ,
더 많은 스티미언 분들과의 교류를 가짐으로써
더욱 더 재미있는 스팀잇 활동을 하실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입장시에

스티미언 2 SBD

비스티미언 0.5 SBD


#steempayco 를 통해서 받을 예정입니다.

SBD 가 요즘 발행되지 않지만
충분히 STEEM 을 SBD 로 내부거래소를 통해서 변환 할 수 있기에
무조건 SBD 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잇 내부 거래소를 통한 STEEM → SBD 변환 튜토리얼

▲ 링크 :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튜토리얼을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받은 스팀달러는
@wonsama 님께서 개발 해주신 룰렛으로
한 분을 추첨해서 100 SBD 이벤트를 할 예정입니다.

(인원수 대비 모자란 SBD는 @ukk가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제가 100 SBD 를 받으면 2차를 위해 기부 하겠습니다.)




우선은 큼직큼직한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위보스' 라고 해서
드레스코드를 맞추거나 ,
술을 잘 마셔야 하는게 아닙니다.

격식 과 예의를 갖춰서 사람을 만나자는 제일 큰 뜻을 품은 '위보스' 입니다.

정말로 재미있게 즐기고 가실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이들 참석 해서 자리를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가비 : 4만원 (비스티미언 동일)

무통장입금 : 카카오뱅크 3333-03-8682067 조연화

스팀페이코 결제 : image.pngWEBOSS 스팀페이코 결제링크

참가신청 링크 : 참가신청 바로가기

(위 링크에서 참가신청을 작성 후, 계좌 이체 및 스팀달러를 송금해 주세요.)

8세 미만는 무료
8세 이상은 성인과 같은 40,000원 입니다.



위보스와 함께 더욱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TEEMPAYCO




Sort:  

기대됩니다. 어느새 40분 모였군요!

ㅎㅎ 저 또한 기대됩니다!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8세인데 위스키가 가능한 부분인건가요!?🤣

올스팀 2회차나 쓰러가세요..

싸우자😤

ㅋㅋㅋ 팩트.. 죄송... 빨리써

혹 정신이 혼미해지는 8세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신청 완료~!

혹시 오버부킹 될지 몰라 동반인 빵명으로 했어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참가신청 감사합니다!
입금을 같이 해주셔야 참가신청 완료됩니다.

지젤님 미안하지만...
참가 신청 취소할께요~!

당분간 밋업은 쉼표를 찍습니다...

심경의 변화가 생기게 되어 미안합니다~!

위보스 화이팅입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함께하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참가신청 및 송금 완료했습니다!

확인완료! 감사합니다

오렌지 저거 배송판매는 안 하시나요. ㅎㅎ 언젠가는 참석해보고 싶네요.

@tk0319 호출! ㅋㅋ
진짜 저도 언제인가 제이미님을 만나뵙고 싶습니다 ㅎㅎ

제가 실력이 좋진 않아서 판매하는건 과분하옵니다 :)

끼잌! 응원합니다~
플라워 클래스 듣고 싶네요 ㅋㅋㅋ

ㅎㅎ 저도 처음 들어보는거라 궁금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우아 이벤트가 정말 알차게 준비되어있네요.
정말 재밋겠다 싶어요~~☺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같이 함께하셨음 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플라워 클래스도 있네요..ㅎㅎ

응원합니다~ 으쌰으쌰~~

넵 이번에 도와주시는 분이 계셔서 같이 하게되었네요 ㅎ

위보스 화이팅!! 좋은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