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oh my god
carrotcake drew
it so wondefool
powefool massege
wow.

wow.
much comment
so sansooyu
very cagecorn

이번화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다음화는 월요일에 업뎃됩니다!

항상 쉽게 이해되는 블록체인 시리즈 감사합니다 ^^
십호 불쌍해...

앞으로 십호가 받는 고통은 더 심해질 예정입니다 :)

늘 재미있는 만화로 암호화폐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쉽게 이해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쉽게 이해가 된다니 안심이 되네요 ヽ( ・∀・ )ノ

개복치보다 못한 나도 알았음

저희같은 개복치들도 이해할수 있는 블록체인!!!

중간에 화면조정하구 립스틱 멍뭉이 ㅋㅋㅋㅋㅋㅋ 트윈님과 당케님을 찬양합니다... 덕분에 POW가 뭔지 머리 안에 콕콕 박혔어요 ㅎㅎㅎ

저도 그리다보니까 이해가 되더라구요 [?!?!]

개복치에 지지 않으려고 열심히 이해하게 되는군요

제목을 다소 공격적으로 만든 보람이 있군요?!

씹호가 불쌍하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가요 ㅎㅎ
캘롯케이크님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우부님도 행복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
십호는 앞으로도 계속 고통받을 예정입니다 ㅠㅠ

컴퓨터 너무 정겨운거 아닙니까?
최신 AT컴퓨터에 무려 하드디스크가 달린 기종이네요.

하드 용량이 무려 20mb 나 됩니다.

잘 보았습니다.블록체인 기술로 조회수 조작을 걸려내는 건 어려울까요?

기술적인 이야기군요................... :)
@twinbraid님 소환!!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51.53
ETH 3845.5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