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만화] 프롤로그: 디지티가 뭐야?

in #webtoo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 올린 인사가 너무나 따뜻한 환영을 받아서 몸둘 바를 모르겠는 디지티입니다 :)

본격적인 만화를 시작하기 전에 프롤로그로 찾아왔어요!

"디지티가 무슨 뜻이야?" 하는 말을 너무나 많이 들어서, 소개부터 시작합니다. :)

1.jpg

2.jpg

3.jpg

4.jpg

추신: 굉장히 깔끔하고 정돈되어 보이는 이유는 <디지티, 의학의 반하다>의 프롤로그 작업본이기 때문이죠!
(그렇게 본3에 접어들던 디지티는 순식간에 한 살 더 먹어버렸다고 합니다...) 마음에 드신다구요? 그러면 책을 주문하시면 됩니...읍읍....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2114215)

여기저기 작업하고 올렸던 것들, 초심과 서툼이 보이는 초기 작품들도 하나씩 풀어놓을 예정이에요.

다음 화 예고: 제가 작업한 가장 첫 번째 의학만화인 <인플루엔자와 신종플루>입니다. 무려 제가 아이패드를 쓰기 이전의 작품인데요, 내용도 소재도 마음에 들어 리메이크를 생각하고 있답니다. 기대해 주세요!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저도 팔로우드렸어요:) 감사합니다!

그림이 정말 아기자기 해서 보기 편하고 귀여워요 :)
@digiti님의 닉네임 의미를 알게됬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많은 그림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답이 너무 늦었지요 ㅠ_ㅠ 미국에 있다가 돌아오는 바람에 정신이 없었어요~~ 이제는 꾸준히 업로드할게요 재미있게 구독해 주세요!

저도 그림 잘그리고 싶어요 ㅜㅜ ㅋㅋ 다음 화가 벌써기다려져요!! 그림도 그렇고 의학 정보(?)도 그렇고!! 재수시절 꿈은 높아가지고 나름 의대 지망생이었는데 ㅋㅋ 그 생활이 어떤지도 궁금하기도 하고 막 그래요 지금 ㅋㅋㅋ 또 올게용!

그래요?? 듣던 중 너무 반가운 소식이네요! 제가 다룰 내용들이 딱 그런 내용들이에요~ 의학 상식도 많고, 의대에서의 삶은 어떤지도 그리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 자주 소통해요:)

우와. 의대생 생활을 하면서 만화라니. 대단하시네요.

만화는 저한테 일종의 탈출구 같기도 해요! 만화 덕분에 좀더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본과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 재미있게 구독해 주세요 :)

반갑습니다.
그림체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와 감사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올릴게요~~ 저도 팔로우드렸어요! ㅎㅎㅎ

의대생에 웹툰이라니. 시간이 있으시던가요! 대단하세요.:) 그래서 팔로우!

만화를 핑계로 공부를 미루곤 했던 나날들...ㅎㅎㅎㅎㅎ (지금도...)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드렸어요 자주 놀러오세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당+_+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뵈어요~!!!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앞으로 보게될 작품도 많이 기대할께요~ ^^/

네! 사실 미국에 있어서 떡국은 못먹었어요 ㅠ_ㅠ 하지만 한국 돌아와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자주 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