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시작하는 만화

in #webtoon6 years ago (edited)

title.jpg

안녕하세요?

부끄러운 말이지만, 주변 지인들을 스팀잇으로 영입하는 것은 저에게 그닥 녹녹한 일이 아니었어요. (주변 지인 대다수가 극한육아부모들 ;ㅂ;)
그런데 근래에 신기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린 스팀잇 소개하는 만화로도 꼬셔지지 않던 주변 지인들이, 테이스팀 브리핑 몇방에 스팀잇 가입! 심지어 열심히 활동! (@sunnyda님, 님 얘기하는 겁니다 ㅋㅋㅋ )

그래서, @lekang 님과 의기투합해 작업해 본 테이스팀 소개하는 만화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테이스팀으로 스팀잇 홍보 하시려는 분들 모두 널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이 만화를 평소 자주 가는 웹사이트에 올려주시는 분에게는 소정의 보팅으로 화답한다는 (르캉피셜) 얘기를 들었어요 ^ㅇ^
@tasteem-kr 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신다고 하니 테이스팀 포스팅을 놓치지 말고 보시길 바랍니당.

Sort:  

만화로 보는 블록채인 보고 있어요~^^
만화로보는 테이스팀도 기대되네요!!!

역시 만화로 보는게 최고입니다..
여러분 테이스팀 하세요!!
(페북 페이지에 링크 걸어서 홍보했습니다 ㅎㅎ)

접근하기 쉽게 설명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 그것도 만화로

크 좋아요

오!!! 제가 자주가는 웹사이트는..... 디씨인데.... 괜찮나염???>,<

설명이 너무 쉽게 되었네요
누구든 바로 이해할듯요
최고에요 ^^

완전 멋져용~!
알흠다운 재능기부~!

널리~널리~ 홍보했어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정말 효과적이고 알기쉽게 만들어졌어요~ 👍

저도 리스팀해놨다가 긴말 필요없이 걍 보여 죠야
겠어요~^^ 100마디 말보다 더 나은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