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 고점의 징후

in #webtoon6 years ago


올해에만 이 비슷한 대화를 서너번은 했던 느낌이 있네요. 근데 요즘은 들리는 뉴스를 보면 정말 맞나 싶기도 합니다. 카페나 식당을 가도 부동산 얘기 하는 사람들이 확 줄기도 했구요. 늦은 감은 있지만 이 광풍이 정말 사그라든 것이 맞기를 간절히 기원하며 올려봅니다.

Sort:  

저도 간절히 기원하며 미비하지만 풀봇!!!!!!^^

올해초에는 확실히 광풍이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루 리얼루 리얼루다가 공감합니다 !!!!!!!!!!!!!!

그러게요... 마치 데쟈뷰처럼;;;;ㅎㅎ

싸이클이겟쥬~

ㅋㅋㅋㅋ
참 웃기기는 한데
막상 이 이야기가 발생하게 된 원인을 생각하면
슬퍼지네요ㅜㅜ

잘 보고 갑니다.

아이궁 이런 이야기 들음 언제 내집 마련하나 ㅜㅜ
새댁은 맘졸이게 되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유행은 돌아오겠죠.ㅎㅎ
c.png

부동산은 어려워요!!! 끝이다 할때 시작인.......

그쵸 시세만 오르고 그가격에 사는 사람은 없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69.43
ETH 2982.14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