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시즌 3 - 3화.비트코인 프리퀄 III

in #webtoon6 years ago






칼같이 일주일 만에 돌아온 쏠입니다 :D 비트코인 프리퀄 시리즈는 3편을 끝으로 마무리 하고, 다음화는 다른 암호화폐들에 대해 간략하게 조금씩 더 알아가 보는 내용으로 채워서 돌아오겠습니다. 변함없는 응원의 글 남겨주시는 이웃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_<


본 웹툰은 암호화폐 거래소 GOPAX@gopaxkr 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입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Sort:  

암호학이나 컴퓨터공학을 공부할걸 그랬나봐요
전에 어떤 분은 샘플로 비코사서 과제도 했다고 하시던데...ㅋㅋㅋ
과제 끝나고 어떻게 처분하신지도 모르고;;;
지금은 땅을 치고 후회하고 계실듯 ㅋㅋ

비트코인 프리퀄이 마무리 되었군요! 저도 과거로 돌아간다면 비트코인 채굴을 하고 싶은데, 기억을 갖고가지 않는다면 여전히 관심이 없었겠죠?ㅎㅎ

우리가 다 알고 있는 내용인데 왜 읽고나니 가슴이 먹먹하고 뜨거워지는지... 블록체인의 우리들은 보이지 않는 것들을 믿는 사람들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쉬운 만화 최고봉 쏠님입니당..! 쏙쏙 이해되네요!

프리퀄 마무리가 너무 멋지네요. 불멸의 비트코인. 예전 작품도 그렇지만 이번에도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어려운 내용을 쉽게 풀어주시다니. 전달력이 탁월하세요.

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 아~~~~~

와... 뭔가 그리스 신화를 읽는 기분 ㅋㅋㅋ 리솔님 웹툰 처음 읽었을 때 코알못의 알을 깨고 나올 것만 같았는데... 어느새 다시 포기상태. 이번엔 연재 놓치지 않을 꼬예요!

만화로 배우는 코인의 세계가
조금은 이해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정독입니다^^

비밀의 인물 사토시ㅋㅋ 이름만 사토시지 일본인은 아니라고하죠. 알면 알수록 신기한 인물인듯요

마지막 한 대가 없어져야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