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가 불안

in #weedcash5 years ago

1.jpg

보상 날짜가 하루 늘어나서 다시 3일 후로 변경 되었군요.

1.jpg

weed 최신글도 외국분들 글뿐이네요.

2.jpg

kr 스티미언분들은 거의 멸종 상태이고요. 괜히 외국글 번역 잘못해서 불편한 글에 의도치 않는 보팅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보팅은 선틱 되지 않네요.

한국 글은 적절한 글이면 해주고 싶어도 글이없으니 안타깝네요. 빨리 보상 받으면 Weed 파워업이나 하고 배풀어주신 마음을 나누고 싶은데 보상 받는 그날이 되어야 아! 보상이 들어오는군 할 듯요.

이건 3일 후에서 다시 4일 후로 바 뀐 후 내일 5일 후라고 안나온다는 보장이 없으니!

아무튼 안타깝네요.

Sort:  

디스코드에서 5일로 정정할거라 얘기가 나온것 같던데요!

한번 등을 돌리며
다시금 되돌리기란게 참;;;
마찬가지로 안타깝네요;;

재밌는것은 오늘 시세가 많이 회복 되었네요.
3일전 글들을 찾아 나서야 할 판이네요.
0.2대로 가격대 올라갔네요.
오늘 안에 보상 들어오는 psot는 Weed 파워업 할꺼지만요.
3일전 글을 찾는분 좀 있을 듯요.

갑자기 안나오는 보상으로 인한 유통량 부족 때문인듯 하네요!

주제가 weed 라 포스팅이 더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