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프씨드란 재밌는 식품이 있군요.

in #weedcash5 years ago

햄프씨드란 재밌는 식품이 있군요.


1.jpg

처음에 대마씨를 판다고 이거 불법 아니야 했는데 읽어 보니깐 아 마약성분을 제거한 씨였군요. 식용대마 햄프 종자가 있나 보네요. 식용으로도 먹는군요. 여기에 환각성분이 있는 껍질 벗기고 알맹이가 먹는 식품이네요.

그런데 이걸 왜 먹을까 궁금하기도 하네요. 대마 씨에는 외피 초록과 갈색 표면이 있는데 그걸 제거한 나머지 알맹이만 식용으로 먹는가 보네요.

왜 먹나 했더니 다가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하는군요. 오메가 3,6,9라고 하는데 369하니 게임이 생각 나는군요.

대마에도 식용 씨앗이 있고 그걸 식품으로 먹는 가공 식품이 있다는 것을 첨을 알았네요. 별거 다먹는 세상이군요.

Sort:  

Congratulations @lovejjj!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