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Cash vs SCT

in #weedcash5 years ago

1.jpg

2.jpg

초반 WeedCash는 kr 스티머들이 반짝 하다가 빠진 상태로 거의 대부분의 포스트는 외국분들의 글들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대세글을 보더라도 전부 영문판이죠.


1.jpg

그외 반해 sct의 경우는 초반부터서 엄청난 열기와 쉬운 주제로 인해 스팀잇 태그와 sct 태그로 양분 될 정도로 아니 저울 추가 sct로 쏠릴 정도로 kr 스티미언 공간에서 불타 오르고 있네요.


Weedcash의 한국 스티머들은 한글 post는 하루 10편도 되지 않는 실정입니다. 참 안타까운 부분이지요. 그나마 명맥을 유지하기 위해서 계속 참여는 하고 있지만 찾아 갈 곳이 현재 없네요.

단지 4일 마감 전 게시물 중에 글들을 탐색하고 외국글을 찾아가고 있어서 글 찾기도 힘이 드네요.

Weed를 참여 하실 분이 한글 post로 10명이 안된다는 것은 너무나 안타깝네요. 교류 할 사람들이 좀 늘었으면 하네요. sct 태그도 잘되고 weedcash 태그도 잘 되어 모든 코인들이 성공을 이루었으면 합니다.a

Sort:  

ㅎㅎㅎ, 교류하시죠..
저도 처음에 500개 정도 스테이크 걸어 놓았다가, 현재는 400개는 언스테이킹 중입니다.
어찌 될지 모르니까요!
근데, 오늘 확인해니, 그쪽도 나름 큐레이팅이 들어 간것 같더라고요!
weedcachclean 인가 하는 계정으로 경고를 하고 있더라고요..
근데, 그쪽 디스코드 단톡방 들어가면 , 의외로 참여자가 많이 있어요!
어찌될찌..여튼 위드케시쪽에서 주장의 40%의 큐레이팅 보상이 있으니, 큐레이팅만 하라고 하네요!! 썩을 놈들..ㅋㅋ

500정도면 그냥 스테이크 걸어놓고 보상 수거해서 모우시는 것이 더 나았을 수도

테스트용이였기 때문에..ㅎㅎ
저는 몇몇 확인후 몰빵 가는 스타일이라서요!

Congratulations @lovejjj!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37.73
ETH 2925.6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