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 보팅이 안 된다. 왜일까?

in #weedcash5 years ago

스팀엔진에서 WEED를 사서 스테이킹 했다.
보팅을 해보니... 스팀 보팅만 된다.
이상하다...
몇 곳에 더 해봤다.
역시나 스팀 보팅만 되고 위드 보팅은 안 된다.

이유가 뭘까요?
너무 쪼큼 사서 그런걸까요. (3개 샀어요.)
1개 사신 분도 보팅 되던데...

액티브유저라는 게,,, 운영자가 선택한 사람만 가능한 걸까?

영어가 안 되니 물어볼 수도 없고, 물어볼 곳도 없고...

Sort:  

일정 시간동안 주문된 리스트를 모아서 한번에 처리하는 반자동 방식인 듯 합니다. 보팅을 해두면 일정 시간 후에 되긴 되더라구요. ㅎ

점심때쯤 했는데,,, 아직도 안 되고 있어요. ㅡ.ㅡ

https://www.weedcash.network/weedcash/@naha/weed
이곳에 가셔서 보세요.
위드보팅은 위드캐쉬 사이트 가셔야 입니다.

여기서 보팅해도 반영이 안 돼요. 몇 가지 해봤어요. 스팀잇에서 해보고, 위드캐시에서 해보고, 태그 1번에 있는 포스팅에도 해보고 이리저리 해봐도 안 돼요. 이유를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

보팅을 해보시고요

https://steemd.com/@naha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하루종일 안 되다가 이제야 되네요.
https://www.weedcash.network/kr/@stablewon/4x5xea 여기에 위드보팅 들어갔어요. 점심 이후로 계속 해도 안 들어갔거든요.

위드를 정말 사야하나요?

안 사도 됩니다. 저는 테스트 하려고 산 거예요.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ㅠ

아직은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천천히 이해하셔도 돼요. ^^

나하님 혹 이 포스팅을 대마밭에서 쓰신 포스팅인가요..?아니면 스팀잇에서 쓰시고 태그만 넣으신건지요..? 다른게 아니고 비번을 바꾸고 모든 댑권한 회수가 된 상태에서 다시 세팅을 했는데 지금 보니 나하님 포스팅만 보팅이 안되어 있는데 뭐가 또 문제일까요;;;

제 포스팅에 하늘님 보팅이 안 돼있다고요?

네 자동 보팅이 나하님만 빠져 있어서 수동 보팅 했어요 제가 세팅을 다시봐도 이상은 없는데 시간 문제인지 대마밭 문제인지 파악이 안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저를 등록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대마밭 개점 휴업 으잉~?
잠시 지연이 있나보아욨~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무래도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게 아니라, 모아놨다가 한번에 하는 것 같아요.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셨군요. 화이팅입니다!

새로운 게 나와서 해보고 있어요. ^^

요즘 새로운게 많이 나와서 공부할게 많아지네요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